스페셜티 로스터스

  

커피팩토리쏘 17.02.16. 11:23
댓글 0 조회 수 949
위치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51길, 22
웹사이트 http://www.factoryssoh.com
최고책임자 정소향
로스터 정소향, 김보연, 김흥현
설립 2008년
로스팅 장비 후지 로얄 4kg, 기센 15kg

주식회사 커피팩토리 쏘는 한국 최초의 커피 박물관인 왈츠와 닥터만의 기술과 정신을 이어받아 커피의 역사를 알리고 건강한 커피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커피 묘목을 가꾸는 일부터, 핸드 드립, 에스프레소 추출, 라떼 아트, 로스팅까지 커피 제조의 모든 프로세스를 한 눈에 볼 수 있고 체험할 수 있는 실습 기관이기도 합니다. 


주식회사 커피팩토리 쏘는 2008년에 커피전문점으로 시작하여, 2014년 커피 제조업 허가를 득하며 본격적인 로스터리 카페로 발돋움 하였습니다. 이후 2016년 11월에 주식회사 커피팩토리쏘를 설립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현재 커피 전문점 5개를 직영으로 운영 중이며, 커피 로스팅 전문 제조업 허가를 바탕으로 원두와 각종 커피 기자재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평생교육협회와 협약을 맺고 '바리스타 지도사' 자격증 교육 및 검정 업무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7년 1월에는 브라질의 Planalto 농장과 Alianca 농장으로부터 고품질의 스페셜티 생두를 직접 수입하여 에스프레소의 품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였으며, 향후 국내 시장에 직수입한 고품질 스페셜티 생두를 적절한 가격에 공급할 예정입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