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커피상회, 중소형 커피 브랜드를 위한 드립백 OEM 서비스 런칭

2020-07-16  




커피상회, 중소형 커피 브랜드를 위한 드립백 OEM 서비스 런칭



커피상회에서 중소형 커피 브랜드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드립백 소량생산 서비스를 시작했다. 중소형 업체들이 다품종 소량생산을 할 수 있도록 MOQ를 줄이고 생산 단가를 낮출 수 있는 제조 환경을 갖춘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우리업계의 드립백 OEM 생산은 대개 최소발주 수량이 많거나 생산단가가 높아 단기에 대규모의 물량을 소화하기 버거운 중소형 업체에서는 드립백 생산을 포기하거나 자체 인력을 통해 수가공방식으로 대응해온것이 사실이다. 이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위생 이슈와 인건비부담, 품질일관성 저하 등을 해소할 수 있는 솔루션이 마련된 셈이다. 



커피상회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러한 생산환경을 개선하고자 질소충전이 가능한 드립백 생산 설비를 갖춰 본격적인 생산체계를 갖췄음을 본지에 알려왔다. 합리적인 가격의 소량패키지 제작에 앞장서고 있는 파이디지털과 협업하여 소량 패키지 롤(2,000개)을 개발, 6월 초 시생산을 시작으로 이달 중순부터 본격적인 생산작업에 착수하게 됐다. 현재까지 제주 올레커피와 프레이저커피, CBSC인터내셔날 렉킹볼커피로스터스의 드립백 제조건을 수주하여 안정적으로 생산 및 납품을 완료한 상태다. 

 

또한 파이디지털과의 협업으로 디지털인쇄 방식을 채택하여 최대 3도 컬러까지 추가비용없이 제작이 가능하며 인쇄의 정밀도가 높아 폰트크기에 제한없이 작은 폰트도 모두 표현이 가능해 디자인 자유도가 높고 바코드 인식에 오류가 없어 인쇄 불량률이 극도로 낮은것이 특징이다. 


커피상회의 드립백 OEM 서비스는 MOQ(최소 발수수량) 500개이며 소량제작임에도 롤 단위(2,000개)로 원하는 패키지 디자인을 달리 적용할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생산기일은 커피 도착일로부터 수령까지 영업일 3일 수준이며 제작비용은 드립백 내포장 벌크, 패키지 디자인 적용여부 및 기타 옵션 사항에 따라 개당 150원~290원 수준. 내,외포장 패키지 뿐만 아니라 박스제작까지 위탁할 수 있어 중소형 업체들의 드립백 제조 편의를 제고하는 기능을 할 전망이다.


문의 : 커피상회(070-4188-2111) 또는 파이디지털(아래 링크 참조)


비닐패키지 제작부터 인쇄까지 한번에!! 원하는 디자인으로 소량 맞춤 제작



제보 & 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

댓글 2

profile

Ernesto

2020-07-28 09:16  #1306710

최소 주문 수량이 정말 합리적이네요~

profile

황돌이

2020-08-09 18:05  #1317706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