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NEWS】 아카이아 펄S 모델 공개 예정

2019-04-09  


 



아카이아 펄S 모델 공개 예정




대만의 커피 저울 전문 제조사인 아카이아에서 스테디셀러 모델인 펄(PEARL)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S 모델의 등장을 자사의 유투브 계정에서 예고했다.

S 모델은 내장된 쌍방향 브루잉 가이드로 Brewguide app을 통해 가능하다. 로스터의 경우 이 앱을 통해 추출 레시피를 제안할 수 있으며, 홈카페 사용자들은 그 제안을 스케일에 전송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홈카페 사용자들은 앱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acaia-pearl-s-43_1024x1024.jpg
 


앱에서 저울로 레시피를 전송하는 것에 더해 레시피를 QR 코드로도 공유할 수 있다. 따라서 전문적인 커피인이 아니라도 누구나 로스터의 제안을 스케일로 공유받을 수 있고, 스케일에 내장된 쌍방향 브루잉 가이드로 누구나 쉽게 추출 레시피를 따라할 수 있다.



18_1024x1024-vert.jpg


새로운 모델 S는 총 7가지 모드가 가능하며, 모드 5는 드립용 모드로 유량, 시간, 무게가 동시에 측정이 되어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모드 6의 경우 초당 물이 부어지는 양을 측정하여 보여주는 유량 모드, 모드 7의 경우에는 제안된 레시피대로 홈 카페 사용자가 레시피를 따라할 수 있도록 제안이 실시간으로 주어지는 브루가이드 모드이다.

아카이아 펄S모델은 오는 4월 11일부터 미국 보스턴에서 개최되는 SCA Expo에서 그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관련 기사 보기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