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Cold Brew】 G-Presso, 4분 안에 즐기는 휴대용 콜드 브루

2019-07-12  




 



G-Presso, 4분 안에 즐기는 휴대용 콜드 브루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커피 추출 방식으로 알려져 있는 콜드 브루 커피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콜드 브루 방식의 커피를 더 빠르게 즐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접근이 눈에 띈다. 국내 소닉 더치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최근 미국의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킥스타터에 찬물과 분쇄된 커피를 2500rpm의 속도로 회전시켜 커피를 추출하는 방식의 콜드 브루 시스템이 첫 선을 보였다.





2500rpm의 속도는 원심력을 생성하여 찬물에서도 분쇄된 커피의 성분을 4분 안에 빠르게 뽑아낸다. 또한 에스프레소와 비슷하게도 크레마와 비슷한 폼이 형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위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성능도 성능이지만 커피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로 휴대하기에 편리한 크기를 보여준다. G-presso는 3개의 AAA 배터리로 구동되기 때문에 실제 휴대성에 있어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진동에 의한 소음을 위해 실리콘 패드가 동봉된다. 지프레소의 가격은 미화 99달러이며, 35%의 할인된 가격으로 킥스타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보기

【NEWS】 펑크커피, 휴대성과 기능성 더한 대용량 RTD 콜드브루 3종 출시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