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세라믹, 유리소재의 텀블러 Nomad Mug 출시 by Loveramics

2019-09-19  





세라믹, 유리소재의 텀블러 Nomad Mug 출시 by 러브라믹스


최근 일회용품 사용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져 많은 이들이 개인 텀블러 사용을 늘리는 추세다. 이같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러브라믹스에서 새로운 텀블러 라인업을 선보였다. 노마드머그(Nomad Mug)라 명명 된 러브라믹스의 텀블러는 Ceramic, Clear, Potters colours의 세가지 라인으로 출시 되었으며 용량은 250ml, 그리고 내부에 150ml, 200ml, 250ml 가이드를 표시해 바리스타가 메뉴 제조시 보다 손쉽게 레시피를 적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소재는 러브라믹스의 주종목인 세라믹과 내열성과 경도가 강화 된 실험용 붕규산 유리를 채택했으며 이중벽 구조로 음료의 보온, 보냉성을 강화하도록 설계되었다. 충격에 강한 스테인레스 소재에 비해 다소 취급이 까다롭긴 하지만 가벼운 충격 정도는 거뜬히 견디며 코팅 마모에 의한 중금속 노출 우려에서 자유로운것이 장점.  





음료가 담기는 내부가 각 없이 설계되어 텀블러를 기울였을때 음료의 흐름을 보다 부드하게 했으며 식기세척기와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해 취급 또한 편리하다. 현재 러브라믹스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중이며 가격은 세라믹 24.09 USD, 유리와 포터스는 27.92 USD다. 200 USD 이상 구입시 DHL로 무료배송 된다. 한국에는 러브라믹스의 공식수입원인 카페뮤제오를 통해 11월 출시 될 예정이다.


https://www.loveramics.com/

A love for ceramics. We create contemporary, modern, functional designs for chefs...


 

제보 & 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