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2021 SCA Expo에서 선보인 콜드 브루 메이커, 베이비 하드탱크(Baby HardTank) 언박싱

2022-08-14  





2021 SCA Expo에서 선보인 콜드 브루 메이커, 베이비 하드탱크(Baby HardTank) 언박싱


2021 SCA Expo에서 선보인 콜드 브루 메이커, 베이비 하드탱크(Baby HardTank) 기사에서 이미 소개한 바 있는 베이비 하드 탱크의 언박싱(Unboxing) 영상이 유로피언 커피 트립 인스타그램 피드에 첫 선을 보였다. 위 인스타그램 링크에서 언박싱 영상을 참고할 수 있다.



베이비 하드탱크는 콜드브루와 니트로 콜드브루를 한 시간 내에 제조할 수 있는 머신이다. 카운터 탑 방식으로 한 시간에 4.5리터 용량의 콜드 브루를 생산한다. 대개 콜드브루를 생산하기 위해서는 16-24시간 정도가 소요됐다. 하지만 하드빈에서 개발한 베이비 하드탱크 머신은 종이 필터를 사용하지 않으면서 이중 스테인레스 필터를 사용하여 깔끔한 커피를 만들어 낸다.


 관련기사 보기

2021 SCA Expo에서 선보인 콜드 브루 메이커, 베이비 하드탱크(Baby HardTank)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