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프로바트 All-New P01 : 소규모 샵 로스터들을 위한 1kg 로스팅 머신

2022-08-16  



프로바트 All-New P01 : 소규모 샵 로스터들을 위한 1kg 로스팅 머신


독일 프로바트의 P시리즈를 완성시킬 P01(1킬로그램 배치 사이즈) 모델이 오는 18일 온라인으로 런칭될 예정이다. 기존에 샵 로스터들이 사용하던 프로바티노 샘플 로스터와 P05(5킬로그램 배치 사이즈) 사이의 니즈를 반영한 모델로 1킬로그램 배치 사이즈의 샵 로스터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이 모델 중 E로 표기된 모델의 경우 다른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전기 방식으로 구동된다. 또한 사용자들을 위해 웹 기반 제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웹에 저장된 모든 레시피를 손쉽게 재현할 수 있다. 특히 런칭과 함께 David Salinas과 함께 협업하여 디자인을 진행(위 그림 참고)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한정판 제품은 Harvest, Geometric, Tropical의 3가지 시리즈로 소개된다. P01 모델은 내부에 다양한 열전대를 통해 온도를 제어하며, 드럼 속도를 로스터가 조절할 수 있는 옵션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국내 발매 미정. 런칭 행사 관련된 내용은 probatusa.com 참고.



 관련기사 보기

프로바트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상업용 전기 로스터, P05 E 모델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

댓글 1

profile

커피를그리다

2022-08-17 17:00  #1956803

국내 발매도 얼른 됐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