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바리스타 포럼

dondjcho 19.08.09. 16:03
댓글 7 조회 수 420

전통 적인 와인 잔의 강자 Riedel 잔이, 좋은 와인과 어울러 질때의 그 찰나의 기쁨을 늘 기억 하고 있다, 그러다 요즘 신흥 강자 인 Zafferno 라는 와인잔의 가성비, 그리고, 특히 Chardonnay 잔의 디자인과 와인향을 밀어 올려 주는 기능에 완전 빠져 있는데,..드뎌 커피에도 이런 기능의 잔이 나온다 해서, Kruve사에 funding 하고 기다리길 1년여 만에 잔이 도착 했는데.. 오호! 이거 완전 기대 이상의 "기쁨"을... 갑자기 여러 군데에서 판매를 하는데,이건 MUST HAVE ITEM 입니다. 강추 합니다.  


profile

ABOUT ME

Own league of Coffee, La Marzocco Linea Mini / EK43/ Mazzer Mini(Lux-D)/HG-1
일반회원
B.STARTER

댓글 7

profile

코피쓰앵

2019-08-09 17:18  #897198

B.STARTER

헉 오늘 판매한다고 했던거 같은데... 벌써 후기가?  ㅎㄷㄷ

profile

코피쓰앵

2019-08-09 17:18  #897202

B.STARTER

펀딩이셨규나 ㅎㄷ

profile

코피쓰앵

2019-08-09 17:33  #897268

B.STARTER

와인에.. 커피까지 ㅎㄷㄷ 부자

profile

딴죽걸이

2019-08-10 16:06  #898974

B.ELEMENTARY

안그래도.. 이거 사신 분이.. 저에게 자랑하셔서.. 참 부럽더라구요


나도 살껄 그랬나..;;    돈없어서 눈감았는데.. 

profile

88coffee

2019-09-05 00:32  #959271

B.ELEMENTARY

구매할까 말까 매번 고민입니다 ㅠㅠ

profile

dondjcho 작성자

2019-09-05 12:04  #960232

@88coffee님

플라시보 효과 만으로도 맛 차이는 내는데.. ㅎㅎ 혼자 기분 내실때 좋아요.ㅎ

profile

드립좋은사람

2019-09-19 14:16  #993672

보유자격 없음

확실한 맛의 차이가 있는지 너무 궁금해요ㅠㅠ


2020 . 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