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웅이 20.04.12. 16:37
댓글 0 조회 수 367
웹사이트 http://아직 없습니다.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42
설립 2016년 7월
최고책임자 이준택
헤드 바리스타 이준혁
소속 바리스타 박성협, 김웅열, 양유진, 김연옥, 요시다 아쯔끼, 예원길
에스프레소 머신 라마르조꼬 리네아pb
커피 그라인더 불케이노 2대
기타 장비 없음

-

-저희는 프랜차이즈나 기업이 운영하는 업체가 아닌 개인이 앞으로 브랜드화, 기업화 시킬 계획으로 2016년 7월 런칭한 카페입니다. 서초구 서래마을을 시작으로 교대점, 송파점까지 확장하였고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를 제공합니다. 힙하고 핫한 카페들 사이에서 고객들이 카페의 문을 여는 그 순간부터의 '경험'을 추구하는 회사입니다. 유행을 따르기보다 이름처럼 우리의 것을 고집할 수 있는 회사이며 단순한 고집이 아닌 '소신'있는 커피, 공간을 제공합니다. 점차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며 우리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견고하게 발전시켜 나갈것입니다. 그 안에서 바리스타들이 만들어 나가는 의견을 존중하고 받아들이며 '더 좋은것', '가치 있는것'에는 아낌없이 지원합니다. 더 좋은, 더 나은 커피문화를 만들어갑니다.

 현재 각 매장은 서래마을 본점 (로스팅실, 브루잉바, 랩실), 교대점 (베이커리공장), 송파점 세 곳이 운영중이며 앞으로 더 늘어갈 것입니다. 규모 뿐 아니라 바리스타들의 커피적인 발전과 베이커리팀의 발전에 투자를 아끼지 않습니다. 또한 현장 근무자들의 의견을 가장 중요하고 소중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실무적인 실용성의 발전이 있는 회사입니다. 회사와 직원들의 상호 작용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것이 곧 고객들에게 중요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강한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profile

ABOUT ME

안녕하세요!
인증사업자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