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이디야커피랩 20.07.02. 14:57
댓글 0 조회 수 417
웹사이트 https://ediya.com/contents/coffee_lab.html
위치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636 이디야빌딩
설립 2016년 4월 1일
최고책임자 명노진
헤드 바리스타 이종엽, 김미리
소속 바리스타 서우재, 이용준, 위승찬, 김예림, 류승현, 최지혜, 임현승, 박상필, 조운상, 손현준, 방윤희
에스프레소 머신 블랙이글
커피 그라인더 미토스 원, ek43 등
기타 장비 SP9 외 각종 도구들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의 이디야커피랩은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의 커피연구소로 2016년도 4월 1일에 오픈했습니다.

이디야커피랩은 국내 최고의 커피 R&D 인력들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스페셜티 커피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연구를 거듭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은 브루잉 바에서는 시즌별로 교체되는 6가지 종류의 스페셜티 커피를 사이폰 또는 V60 등의 브루잉 기구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바리스타의 시연을 통해 보다 쉽게 스페셜티 커피를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에스프레소 메뉴는 이디야커피랩만의 너트, 초콜릿 플레이버, 밸런스있는 페르소나 블렌딩과 과일류의 산미와 단 맛을 중심으로 한 블루라벨 블렌딩, 그리고 한 종류의 싱글 오리진 커피를 준비해 같은 메뉴라도 커피 종류에 따라 달라지는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매 시즌별로 출시하는 이디야커피랩만의 시그니쳐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날의 음악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이디야커피랩은 대한민국 커피 산업을 선도한다는 자부심과 책임감으로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profile

ABOUT ME

안녕하세요.
인증사업자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