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슈가마운트 21.11.05. 20:24
댓글 0 조회 수 232
웹사이트 https://instagram.com/sugar_mount_lab
위치 서울특별시 서초구 매헌로 1길 38
설립 2020.09
최고책임자 임보람
헤드 바리스타 남헌우
소속 바리스타 박수지. 박하람. 정명훈. 박성규
에스프레소 머신 BFC
커피 그라인더 quarmar
기타 장비 그라인더 3개. 쇼케이스 2개. 냉장시설

안녕하세요! 서초구에 위치한 카페 슈가마운트 입니다.

슈가마운트는 영화 연출자 3명이 '당산'에서 만나 지어진 이름입니다. '당'의 슈가 그리고 '산'의 마운틴에서 usb 마운트 시작하다 착수하다를 고안해 마운트가 되었습니다.설탕산이라는 중의적인 의미도 내포하며 용인에 영상 스튜디오 슈가마운트도 같은 레이블 예하 사업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전성기에 오픈하여 매달 지속적인 매출 상승세를 이뤄내고 있습니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 동승하여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피스 상권으로 점심타임에 하루 매출의 70%를 6명의 직원분들과 함께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오픈시간은 새벽 6시 부터 마감시간은 오후 8시 입니다. 과일 섭취가 번거로운 직장인들과 손님들께 각종 신선하고 다양한 과일들을 계절에 맞추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몽. 청포도. 홍시. 토마토. 감귤오렌지. 딸기. 수박 등 시즌별로 과일주스를 만들어 빠른 속도로 공급합니다. 원두는 메인 원두 및 서브 원두 2종. 디카페인. 콜드브류 총 4종을취급하고 있으며. 아인슈페너. 딥크림 콜드브류. 돌체라떼. 빙수치노 등 트랜디한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 특허청에 상표 저작권을 등록 완료 하였으며. 슈가가 '슉'하고 날아간다는 의미의 설탕 이미지 일러스트를 디자인해 딜리버리 서비스 구축 중입니다. 베달 앱에 등록될 모든 메뉴사진은 사장이 직접 디스플레이하여 스튜디오 설비를 갖추어 한땀씩 일년에 걸쳐 제작하였습니다. 궁극적으로 하이앤드 딜리버리 및 케이터링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슈가마운트 유니폼 역시 제작중에 있으며. 딜리버리 자동차 역시 사각 설탕 모양의 레이를 로고 디자인에 맞추어 도색 진행하여 직접 딜리버리에 슈가마운트 직원이 케이터링할 예정입니다. 새벽 5시에 문을 열어 에그 샌드위치 및 햄치즈 샌드위치을 커피와 콤보로 오전 10시 까지 저렴한 가격으로아침에 바쁜 직장인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가족과 아이들 사랑하는 사람에게 음료를 정성을 담아 만들어 제공한다는 마음으로 제조하고 있습니다. 함께 일하시는 친구분들께서 밝은 에너지와 따듯한 환대 및 인사로 매일 활기찬 에너지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페 슈가마운트 입니다.



profile

ABOUT ME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슈가마운트입니다
인증사업자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