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안밀 21.12.11. 14:43
댓글 0 조회 수 1209
웹사이트 https://www.instagram.com/ahnmill_
위치 서울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45, 1층 안밀 安謐
설립 2021. 12. 27
최고책임자 봉지훈
헤드 바리스타 김국연
소속 바리스타 구인예정
에스프레소 머신 SYNESSO MVP HYDRA 3gr (Black)
커피 그라인더 Victoria Arduino Mythos one (Black) 2대, Mahlkonig EK43S (Black) 1대
기타 장비 Hoshizaki IM-65NE 2대, Wootz S-1 1대, 브루잉스테이션 등

안밀 安謐 

'안온하고 고요함'


정밀심안 正謐心安

"참된 고요함은 당신의 마음속의 안온함에 있다"


 안밀 安謐은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낙성대역)에 위치한 브랜드 카페입니다. 우리는 '고요함, 안온함'이라는 가치관을 가지고 소비자에게 문화생활을 제공합니다. 우리나라에서의 카페는 사람들의 가치를 반영하는 문화공간이라 생각합니다.  유라시아 동쪽에 위치한 우리나라는 동양에 속해있습니다. 동양권의 나라들은 지리적인 특성상 '차경 借景과 관계關界'의 가치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가치를 중심으로 발전한게 우리나라의 카페문화의 일부분이고 우리는 그 것을 바탕으로 브랜드 카페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현대화, 도시화로 인해 바쁘고 꽉 채워진 일상이라는 도화지 속에, 동양적인 가치관과 여백을 통해 소비자에게 안온함과 고요함을 드리겠습니다.


 안밀 安謐은 해외/국내 로스터리들의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들을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다양한 커피들에 대한 좋았던 경험들을 소비자와 함께 경험하며 문화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안밀 安謐은 해외/국내 다실들의 차 茶를 다도의 예절에 맞게 다려서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다도 茶道는 정신적인 의미로 마음의 수련을 뜻합니다. 다도를 통해 마음의 안온함과 고요함을 드리고 싶습니다.


안밀 安謐은 청음과 인센스 발향을 통해 소비자에게 안온한 가치를 전달합니다. 청음과 발향은 간과하기 쉽지만 카페의 공간을 구성하는 요소입니다. 위 요소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간접적으로 전달합니다.


안밀 安謐은 바리스타의 온도를 통해 소비자에게 가치를 전달합니다. 공간의 완성은 사람입니다. 바리스타의 소통을 통해 마음속의 공명을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profile

ABOUT ME

안밀 安謐
"참된 고요함은 당신의 마음속의 안온함에 있다"
인증사업자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