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웹사이트 http://www.instagram.com/linchpin.kr
위치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28번길 8 트리플타워EAST SM1블럭 130, 131호
설립 2020. 10. 04
최고책임자 이정균
헤드 바리스타 송주환
소속 바리스타 송주환, 공기돈, 정인수, 김건영
에스프레소 머신 Synesso MVP Hydra
커피 그라인더 MYTHOS2 x 2, EK43s, MAZZER SUPER JOLLY ELECTRONIC
기타 장비 브뤼스타 x3, VST 농도계, 기센 W6

Introduce

인천 송도에 위치한 LINCHPIN(린치핀)입니다.

린치핀은 수레나 자동차의 바퀴가 빠지지 않도록 축에 꽂는 핀을 가리킵니다. 나아가 핵심, 구심점, 꼭 필요한 동반자라는 의미를 갖고있습니다.

린치핀의 커피, 베이커리, 공간, 그리고 서비스까지 우리의 일상에 중요한 핵심과 동반자가 되겠다는 의미로 시작한 브랜드입니다. 


Special? Specialty! 

스페셜티의 대중화.

‘모두가 마실 수 있는 스페셜티’ 라는 주제로 시작하여

소비자 분들께 스페셜티 커피가 낯설고 어려운 커피가 아닌 친숙하고 지속가능한 커피로 인식될 수 있도록 대중의 관점에서 스페셜티 커피에 대해 해석하고 생산하고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소개 할 수 있도록 움직이고 있습니다. 

린치핀에서 내어드리는 모든 커피는 SANTA FELISA를 기반으로 하여 모두 스페셜티 커피만을 취급하고 생산하고 있습니다. 보다 쉽고 편안하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여러가지 카테고리와 다양한 콘텐츠들을 준비해두었습니다.


Mission

With all one's heart! (진심으로!)

린치핀의 슬로건입니다. 눈이 가는 곳 마다, 손이 닿는 곳마다 새겨 두었습니다. 매순간 커피, 베이커리, 공간, 그리고 서비스까지 언제나 '진심으로!' 움직이겠다는 다짐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자리에서 가져야 하는 윤리의식을 생각하고 지키며 작은 움직임 하나, 눈빛 하나에도 우리의 진심이 묻어나올 수 있도록 마음속 깊이 새기고 매일같이 되뇌입니다. 우리의 진심이 언제든 어디에든 닿을 수 있다면 어떠한 일도 마다하지 않겠습니다. 진심입니다.


Eco

“커피를 마시는 마지막 세대일 수 있어요”

커피가 더 이상 우리의 것이 아닐 수도 있다는 소식들과 전조 현상들, 날이 갈수록 그 문제들은 더 피부로 와닿습니다. 린치핀은 우리가 발생시킬 수 있는 문제들에  타협하거나 외면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조금 더 환경에 친절한 제품들을 사용하며, 재생가능한 제품들을 고객님들 손에 쥐어드리면서 우리 모두가 함께 실천할 수 있는 방법들을 시도하고자합니다.

오랫동안 맛있는 커피를 즐기기 위하여 조금씩 계속해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어렵고 번거로울지라도 커피와 함께 있는 행복한 우리의 모습이 오랫동안 계속되도록 많은 고민을 하고 시도할 것 입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커피가 앞으로도 우리 곁에 오래 머물 수 있도록 함께 힘써주세요. 린치핀이 함께 하겠습니다.


profile

ABOUT ME

LINCHPIN
인증사업자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