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루달스 22.03.20. 21:53
댓글 0 조회 수 164
위치 전라북도 군산시 한밭안길 30
설립 2022년 5월
최고책임자 고기점
헤드 바리스타 현재 구인중
소속 바리스타 현재구인중
에스프레소 머신 라마르조꼬

까페 Le_Lac 은 군산에 개점 예정인 베이커리 까페입니다. 유려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군산 은파호수변에 자리잡고 있으며 은파호수를 전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까페이름을 결정하는데도 큰 무리없이 '호수'라는 뜻을 담아 명명하게 되었습니다. 건물의 외관은 곡선미를 담아 부드러움을 살리고 있고 전면 유리창 설계로 채광을 충분히 살리면서 전경을 감상할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발코니 공간을 충분히 두어서 고객들이 자연미를 더욱 가깝게 느끼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건물은 총 3층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이중 베이커리 카페 공간은 1층과 2층을 사용하게 됩니다. 면적은 각층마다 약 200평을 상회하는  규모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현재 인테리어 공사는 막바지에 이르러 5월 개점을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주요메뉴는 커피를 기본으로 한 변주를 생각하고 있으며 호수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셈인만큼 관련한 시그니처메뉴를 개발중에 있습니다. 

현재개점을 앞둔 상태로 개점 준비위원 및 매니저로서 좋은 바리스타를 모시는 것과 다른 업장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많이 습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블랙워터이슈에 가입을 하게되었습니다. 모쪼록 좋은 정보와 좋은 인연으로 연결되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profile

ABOUT ME

베이커리까페 개점을 앞두고 있습니다. 업계 경험이 많은건 아니라서 여러방면의 도움을 받고 싶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인증사업자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