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커피휘엘 22.07.05. 10:32
댓글 0 조회 수 311
웹사이트 https://www.coffeefiel.com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149길 62 1층
설립 2007. 11. 15.
최고책임자 윤성오
헤드 바리스타 김영준
소속 바리스타 김영준, 김슬기, 박경연, 임현빈
에스프레소 머신 SYNESSO MVP HYDRA 3G
커피 그라인더 컴팍 K8 에센셜, K30 바리오 에어, 메져콜드
기타 장비 MRS600H, 마르코핫워터, 기센W15 / W1

커피 한 잔의 가치와 진심

커피 한 잔의 가치와 진심


[관계의 휘엘]

농장과 고객을 연결함에 있어 서로의 공생 관계가 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다년간 쌓아온 고객의 취향과 스타일을 기반으로 데이터를 농장에 공유함으로써 양질의 커피를 재배하고 생산하여 그 맛 그대로를 살려 다시 고객에게 보답함에 우리는 휘엘(FIEL) 하고 있습니다.


[지속의 휘엘]

온도변화에 민감한 농작물인 커피의 맛을 지속하고 발전시키기 위하여 농장에는 정보를 고객에게는 커피 맛을 제공함으로서 지속적인 맛과 함께 시대에 걸맞게 발전되는 커피 맛을 개발하고 발전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또한, 양질의 커피를 생산하는 농장과의 연구에 도움을 주며 관계를 돈독히 하며, 고객에게는 약속한 커피 맛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믿을 수 있는 '한잔'을 제공함으로서 농장과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습니다.


[투명한 휘엘]

관계가 지속 되기 위해 필요한 필수 조건은 바로 '믿음'입니다.농장에서부터 커피 한잔이 전달되는 모든 과정의 투명함을 통해 고객의 믿음과 신뢰로 보답하는 '커피휘엘'입니다.


[예술의 휘엘]

고객과 소통의 시대! 저희 휘엘은 '예술'을 선택하였습니다. 아니, 예술에 선택을 받았습니다.국내 유명 예술가와의 협업으로 커피잔, 신메뉴 개발과 플레이팅, 흘깃 지나칠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 그리고 매장의 인테리어 등 휘엘의 모든 것을 예술가의 시선으로 재해석 하여 메시지를 담아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profile

ABOUT ME

생두 구매, 로스팅, 생산, 배송, 카페 운영까지 커피 한잔에 진심을 담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인증사업자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