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고카페 22.08.08. 10:56
댓글 0 조회 수 107
웹사이트 http://instagram.com/gokaffe.official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55 용산아이파크몰 더센터 5F
설립 2020.05
최고책임자 김진경
헤드 바리스타 이광엽
소속 바리스타 김솔이
서원
에스프레소 머신 FAEMA-E71 ESSENSE 3GR
커피 그라인더 COMPAK-k8 essential
기타 장비 everpure

용산아이파크몰 5F에 위치한 고카페(GOKAFFE)는  일상 속 자연, 자연과의 조화, 삶의 균형을 이루고자 하는 브랜드철학을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자연이 주는 여유와 편안한 가구로 채워진 공간 입니다.

▶Café

5가지 원두를 직접 블랜딩한 고트레 스페셜 블랜딩커피는 특별하면서도 다양한 풍미를 선사합니다.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고트레 블랜딩 음료는 전문가인 로스터, 티소믈리에와 함께 더 편안하고 좋은 맛을 찾아 연구하고 진화합니다. 미각의 즐거움을 위해 과일과 티, 티와 우유, 과일과 커피를 블랜딩하여 다른 곳에서는 맛보지 못했던 고트레만의 새로운 음료를 제안합니다.

진정성 있는 고트레의 음료를 마시는 순간, 당신에게 있어 휴식의 가치가 달라집니다 

▶Bakery

유럽풍 시골빵 바게트와 버터 풍미 가득한 크루아상으로 유명한, 아티장베이커리 ‘블랑제리코팡’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롭고도 다양한 베이커리가 가득합니다. 모든 빵은 매일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고 구워 신선함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연의 섭리대로 정직하고 맛있게 정성으로 만들어진 블랑제리코팡의 건강한 빵을 고카페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블랑제리코팡은 신라호텔과 프랑스국립제과제빵학교 출신의 아티장 베이커리로 생활의 달인에 출연, 망원동을 대표하는 명소입니다.) 


profile

ABOUT ME

용산아이파크몰 고카페 입니다.
인증사업자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