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웹사이트 https://www.instagram.com/mitamoo__
위치 합정동 토정로2길

 


 

합정동 미타무를 소개하려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것을 팔고 그걸 좋아하는 사람들과 공감하고 즐기자는 마음으로 오픈 했습니다 mit는 독일어로 함께라는 의미가 있고 amoo는 한국어를 사용해 누구나 함께 할수있는 곳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타무는 성별, 나이, 국적, 반려동물, 반려식물 등 상관없이 즐길수있는 곳입니다. (단, 불쾌감을 주는 행동을 하는 생명에게 자비는 없습니다.) 


매장에서 로스팅을 직접 하고있습니다. 에스프레소의 발란스란 무엇일까에 대한 고민을 많이했고 그 고민을 풀어내려 노력한 블랜딩을 만들어 추출하고 있습니다. 플레이버는 단맛이 주가 되며 쌉쌀한 에프터와 탑부터 피니쉬까지 잔잔하게 깔려있는 건조과일의 새콤함이 있습니다 음료 추천은 에스프레소와 플랫화이트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드립은 다양한 싱글빈을 소개하려하고 노력합니다 많은 분들이 경험했으면합니다.


아마레티라는 디저트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쫀득고소한게 커피와 찰떡입니다. 경험해 보신다면 이제 찰떡이라는 표현보다 아마레티다라는 표현을 할지도..:)


두서 없지만 전라도 델리샵을 서울에도 소개하고 싶은 마음에 잠봉뵈르를 하고 있는데요 신안에서 4년간 간수를 뺀 소금으로 염지하며 국내산 돼지로만 만든 잠봉을 사용합니다. 자극적인 맛은 아니지만 담백함에 중독될 맛입니다. 버터는 많은 테스트 후 고메를 사용합니다. 마지막으로 달인이 만드는 빵을 사용해 완성했습니다. 좋은것 맛있는것만 먹고싶은 욕심쟁이가 만든 잠봉뵈르입니다. 


항상 더 좋은것 더 맛있는것을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으로 경험할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고 지켜나가려합니다. 합정동에 오신다면 한적한 골목에 숨어있는 숨숨집 미타무에서 현실은 잠시 잊고 여행하세요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댓글 1

profile

샤쿠레라이터

2022-11-12 11:12  #201790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