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웹사이트 https://3catscoffeelab.modoo.at/
위치 충남 홍성군 홍북읍 의향로 263 3CATS COFFEE LAB, 충남 서산시 성연면 오사리 658-2 3CATS COFFEE LAB, 충남 아산시 온천대로 1698 3CATS COFFEE LAB
설립 2001
최고책임자 정효선
헤드 바리스타 조선근
소속 바리스타 조은지 外
에스프레소 머신 라마르조꼬 리네아 PB, 키스반더웨스턴 스피릿,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블랙이글 그라비티
커피 그라인더 말코닉 피크, 말코닉 EK43, 메저 로버,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미토스 원, OZIK 볼드, OZKI 디올
기타 장비 태환 로스팅기, 이지스터 로스팅기

안녕하세요. 3CATS COFFEE LAB 입니다.


 


  3CATS 는 2001 년 전신이 되던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라첼리'에서 좋은 오직 품질의 커피를 만들고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새롭게 브랜드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피카소가 단골이던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4CATS를 모티브로 단순히 좋은 품질의 커피를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카페에서 여러 창의적인 활동을 하는 손님들께 영감이 되는 공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한 잔의 커피에서 인지되는 향미와 여러 질감.. 그리고 다시 한 모금의 커피를 부르는 애프터까지..

좋은 커피는 맛도 맛이지만 결국 몸이 기억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수 천년을 걸쳐 각인된 인간의 DNA에 거스르지 않는 맛. 

                                                                               그러나 새로운 영감을 줄 수 있는 맛.

설익히지 않고, 태우지 않는 선에서 커피가 가진 넓은 스펙트럼의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SCA 스페셜티 커피협회의 공인 감독관이 헤드바리스타로 있으며, 직원들의 커피 교육과 더불어 앞서 말씀드린 3CATS의 커피 철학과 품질을 지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커피를 진심으로 대하시는 여러 바리스타 여러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우리 함께 커피라는 작물이 지구상에 영원히 번영하도록 최선을 다해 봅시다.


감사합니다.

profile

ABOUT ME

안녕하세요. 여전히, 늘 공부하고 있는 바리스타입니다. 블랙워터이슈와 서리님의 페트리온 채널을 통해 앞으로도 꾸준히 정진 하겠습니다.
인증사업자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