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웹사이트 http://Www.facebook.com/thecuppingtable.korea
위치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63-5번지 조유빌딩1층 더커핑테이블
설립 2013.12.16
최고책임자 윤영열
에스프레소 머신 Lamarzocco Linea
커피 그라인더 Mahlconig k30 vario & mazzer robur electronic

2013년 12월 16일 오픈한 더커핑테이블이라는 카페는 호주에서 10년 넘게 살다온 한 젋은 사장으로 부터 만들어집니다.


한국에 돌아와 어떤걸 해볼까 하는 생각에 카페를 하고싶다라는 생각에 , 집에서 가까운 부천에 매장을 처음 차리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그저 커피가 좋아서, 커피하는게 멋있어서 시작한 매장이였지만, 시간이 흐르며 "아 내가 지금 커피를 하는게 그저 마시는게 좋아서? 커피가 좋아서 하는것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때 저는 "아 이제 내가 좋아하는 커피가 아닌 다른 사람들이 좋아하는 커피를 하고 싶다" 라는 강인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호주에서 배워온 커피 추출과 한국에서 배운 커피 추출을 같이 섞어가며, 커피셋팅을 잡고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손님들께 한잔한잔 정성스럽게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단골은 늘어나고, 인스타그램에 좋아요와 많은 손님들이 정말 맛있다라는 말씀을 해주셨을때, "아 이래서 커피하는구나" 를 깨달으며 정말 행복했습니다.


시간이 흘러 오픈한지 2년 가까이 되던 해. 매장 컨셉을 바꾸기로 결심합니다. " 나 호주에서 살다왔고 거기서 커피를 알았고, 거기서도 보고 배운게 있는대 왜 지금 한국에서 다른 매장과 같은 똑같은 커피를 팔지? 부천에 호주식커피가 많이 안보였던거 같은대. 내가 해보자!"  커피 메뉴를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플랫화이트, 롱블랙, 오지라떼, 피콜로, 호주식 카푸치노 그외 호주식 티와 디저트 등. 처음엔 생소하지만 후에는 많은 손님들이 호주식커피를 알게 되셨고 지금도 사랑해주시는게 보여. "아 진작에 할껄" 이라는 생각이 강했습니다.


현재 까지도 더커핑테이블은 호주식커피를 지향하고 있으며, 아직도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커피를 하며 정당하게 커피하자라는 생각을 마음에 항상 담고, 지금까지도 정당하게 커피를 하고 있습니다. 타 매장에 비해 가격이 조금 높지만, 그만한 퀄리티와 하루에 셋팅을 두번씩 잡으며 많은 손님께 양질의 커피를 제공하는 정직한 바리스타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부천의 호주식카페 더커핑테이블! 항상 열려 있습니다. 그저 들어오셔서 호주식 커피를 경험 해보시고, 만족해주시면 그걸로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다가가겠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profile

2020 . 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