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에뽀올 17.05.15. 16:34
댓글 1 조회 수 1218
웹사이트 http://bratiocoffee.co.kr
위치 서울시 마곡동
설립 신방화점 2016년 7월
최고책임자 전경희
에스프레소 머신 슬레이어 3그룹
커피 그라인더 콤팍 k8에센셜, 말코닉 k30트윈, 말코닉 ek43
DESIGN YOUR COFFEE

비라티오의 이미지는 그리스 산토리니와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상케 합니다. 
고객분들이 매장을 방문했을 때 편안한 휴식처 같은 문화의 공간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한 잔의 음료에 정성을 다하며 매장 자체적으로 끊임없이 메뉴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메뉴의 차별성과 완성도를 높여 만족을 드리고자 함이 비라티오의 방향입니다.


비라티오의 S.O.C SYSTEM

커피는 사람들의 미각과 후각 그리고 바이오리듬, 라이프스타일까지, 개개인이 선호하는 커피가 분명히 다릅니다. 비라티오는 이러한 기준을 바탕으로 일방적으로 제공하는 하나의 싱글 오리진 or 블랜딩 커피가 아닌 여러 지역에서 생산된 커피를 제공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이러한 커피 선택 방식은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의 기분, 컨디션, 날씨, 그날의 입맛에 따라 다르게 움직이게 됩니다.


COMPLETE THE BASIS!

비라티오 커피는 그린빈의 품질과 로스팅 기본에 충실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타협하지 않는 퀄리티 컨트롤을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커피를 지향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그린빈 샘플을 구매 후 커피 감별사(Q-grader)의 평가를 통해 구매를 확정하고, 커피 특성에 맞는 프로파일 로스팅, 퀄리티 컨트롤 커핑을 통해 출고 확정을 합니다. 
이 모든 일련의 과정들이 기본이 되어 매일 신선하고 합리적인 커피를 볶아냅니다. 이러한 비라티오의 커피는 카페, 사무실, 레스토랑, 기타 업체 등 어느 곳에서든 함께 나누실 수 있으며, 비라티오는 많은 이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커피를 만들겠다고 약속하겠습니다.


Good ingredients, Reasonable price

비라티오 베이커리 스튜디오는 유기농 밀가루, 100% 우유 생크림, 무항생제 달걀 등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재료만을 엄선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늘 새롭고 다양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내 아이가 먹을 음식이라는 생각과 함께하는 비라티오 베이커리가 되겠습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profile

댓글 1

profile

HwangKiHoon

2017-09-12 18:01  #283330

르부아 살때 가봤던 곳~ 인조잔디가 깔려 있어서 괜찮은 분위기와 신방화에 몇 없는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