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HwanHuiLee 18.01.12. 18:41
댓글 0 조회 수 772
웹사이트 http://avec-el.com/
위치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 41-1번지 몬테피오레1층 아베크엘카페
설립 2015년 4월24일
최고책임자 이환희
에스프레소 머신 라마르조꼬 리네아PB
커피 그라인더 메조로버,EK43
기타 장비 윌파배치브루어스,아카이아펄,하리오V60

2015년에 남산아래 첫동네 후암동에 오픈하게된 아베크엘 카페는 

현시대 디자인의 태동기였던 1950년대 미드센추리 시절의 가구와 음향기기를 통해 공간디자인의 본질과 무드를 현시대와 잇는다는 컨셉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디자이너 두명과 한명의 바리스타로 시작하여 4계절의 변화가 뚜렷한 한국기후의 특성처럼 계절마다 다르게 즐길수 있는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와 호주의 스페셜티 커피로스터 '듁스커피'와 파트너십을 통해 시즌마다 선별된 최상급 원두로 아베크엘만의 특별한 스페셜티 커피를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베크(avec~)는 불어로 '함께'라는 뜻이고 엘(el)은 '그녀 또는 그'라는 뜻으로 아베크엘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순간입니다.
현재 가장 사랑받고 있는 시그니처인 '링고라떼'는 사과를 뜻하는 일본어 '링고'와 우유를 뜻하는'라떼'의 합성어로 디자인적인 요소와 맛의 두가지를 다 만족시키는 메뉴이며, 그밖에 시즌마다 구성이 바뀌는 오픈토스트 '계절의숲' 시리즈가 있습니다.

스페셜티 커피로 만든 아이스비엔나 '오로라'시리즈도 꾸준히 사랑받는 아베크엘 시그니처중에 하나입니다.

아베크엘만의 차별화된 또하나의  특징은 시즌마다 다른 디자인의 공간연출로 늘 새롭고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적인 공간에서 디자인적인 음료를 즐기는 손님들에게 카페경험의 특별함을 선사합니다.

인스타  @avec.el
메일 avecel@naver.com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