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위치 서울시 동작구 흑석동 9-98 3층 식스디그리스
설립 2018.04.11
최고책임자 박세준
헤드 바리스타 Kay
소속 바리스타 박세준
에스프레소 머신 Lamarzocco LineaPB
커피 그라인더 Mythos1, EK43
안녕하세요.
호주 스페셜티 로스터리 '식스디그리스' 의 원두를 수입, 유통하는 쇼룸이자 카페입니다.
Six Degrees 는 까다로운 나라 호주의 스페셜티 전문 로스터리로서 로스팅에만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스페셜티 중에서도 Grade 1-2 등급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최고의 원두를 최적의 상태로 바리스타의 손에 쥐어주는 순까지를 최적의 상태로 관리합니다. Leaf Cafe & Co. 카페의 메인 공급업체이며, Leaf Cafe & Co. 카페는 Six Degrees와의 협업 시작 후 3년 사이에 20여곳의 매장 확대를 이루는 대형 프랜차이즈가 되었습니다.
Six Degrees의 하우스 블랜드는 "Australian International Coffee Awards" 와 "The Golden Bean Competition" 에서 2년 연속 수상하며 호주 내에서 그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저희 흑석동 Six Degrees 한국 쇼룸에서는 Leaf Cafe & Co. 의 창립부터 함께했던 9년차의 호주 바리스타가 커피를 내리며, 한국에 호주 정통 커피의 맛을 알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흑석동에서 호주의 플랫화이트와 피콜로를 만나보세요!

간판이 없이 입간판만 두고 3층에 숨어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sixdegrees_plus61 로 DM을 보내고 찾아오시거나, 070-7803-0301 로 연락을 주시면 길안내를 해드립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