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theplotcoffee 19.09.17. 13:52
댓글 0 조회 수 502
위치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45길 7 , 더플롯커피
설립 2019년 10월
최고책임자 이영주
헤드 바리스타 송재호
소속 바리스타 김준우, 신현상, 박민제, 최푸름
에스프레소 머신 LACIMBALI M100, LAMARZOCCO GB5
커피 그라인더 COMPAK K8, MAHLKONIG EK43
기타 장비 각종 드립도구 및 커피 장비

안녕하세요. 더플롯커피입니다.

더플롯커피는 복합문화공간인 갤러리카페(1호점)를 시작으로

2호점, 로스팅컴퍼니, 아카데미, 가맹점 등으로 성장중에 있습니다.


더플롯커피의 시작점인 1호점은 개성있는 작가님들의 작품이 곧 카페의 인테리어가 되는 공간을 구성하여 단순히 커피만을 마시는 곳이 아닌 음악과 함께 다양한 작가님들의 작품을 감상하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중입니다. 

공간공간을 잘 활용하여 혼자 방문하여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좌석도 많이 마련된 만큼 처음 방문 후 재방문 하여 다음 자리가 궁금해지는 카페입니다.


1호점이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의 공간을 구성했다면, 가양역 앞에 위치한 2호점은 테이크아웃을 주로 했지만, 앉아서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는 공간도 잘 구성된 공간입니다. 작은 공간일지 모르지만 방문해 있는 동안만큼은 안락하게 느껴질 수 있게 좋은 음질의 스피커를 활용하여 손님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제공되는 커피는 항상 저희 더플롯커피가 직접 제조허가를 받은 공간에서 로스팅하여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항상 최고 품질의 원두를 제공하려고 노력했으며 그결과로 많은 회사와 카페 그리고 호텔 등과 같은 곳에 저희의 원두를 납품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습니다.



끝으로 저희는 항상 멈춰있지 않고 성장하는 방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런 저희의 발전적인 시도의 일환으로 바리스타학원도 운영중이며, 플롯의 브랜드와 함께하고자 하는 분들이 모여 이제는 가맹점도 오픈하게 됐습니다. 저희는 항상 초심이라는 생각으로 앞으로도 커피업계에서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profile

ABOUT ME

안녕하세요.  많이 배우고 소통하고 싶어요^^
인증사업자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