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제보 & 기고

  

Jin 19.07.29. 14:52
댓글 0 조회 수 274

**스페셜티 커피 드립백 정기구음 서비스를 시작하는 200ml 입니다.


커피 소믈리에, 200ml가 특별히 고른 스페셜티 커피 드립백이 격주마다 여러분이 계신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39454


 스페셜티 커피 정기구음 200ml


IMG_8252.jpg


200ml


"200ml가 특별히 고른 스페셜티 커피 드립백이 매주 혹은 격주마다 여러분이 계신 곳으로 배송 됩니다. 매일 다른 맛의 커피로 일상에 변화를 주세요!"


 200ml는 스페셜티 커피 드립백 "정기구음" 서비스를 새로 시작하는 브랜드 입니다.


생산이력이 분명하고 고유의 개성을 갖고 있는 스페셜티 커피(싱글오리진)를 기반으로 드립백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 어디서나 편히 마실수 있는 드립백 제품이며 각기 다른 커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프리미엄 라인의 블랙라벨(드립백)은  좀 더 특별한 커피를 준비해보고자 합니다. C.O.E 커피 혹은 특별한 가공이나 품종의 커피들이 그 대상입니다.


또한 정기구음 서비스를 통해 신선도를 최대한 유지하여 향미손실을 최소화 하고자 합니다.


IMG_7250.jpg


  드립백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라며 역시 "편의성" 입니다. 분쇄된 커피가 필터에 들어있어 어디서나 편하게 내릴수 있다는 점인데요.


 하지만 커피를 즐겨 마시는 유저가 아니라면 다소 어렵게 느끼는 부분도 있습니다. 바로 "물의 양" 입니다.


 물의 양을 가늠하기 어렵고 그렇기에 매번 맛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인데요. 200ml는 이 점을 해결하기 위해 전용컵에 [눈금선]을 만들었습니다.


 200ml 드립백에 알맞은 물양을 맞추어 어디서나 일정한 커피 맛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200ml의 커피에는 한 잔의 커피마다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드립백 봉투안에는 명함 크기의 카드가 들어있습니다. 커피를 마시며 읽어 볼 수 있는 간단한 컵노트와 해당 스페셜티커피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IMG_8252.jpg


 현재 와디즈에서 펀딩을 오픈 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로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월 31일 [마이워크스페이스]를 시작으로 [패스트파이브] 등의 공유오피스에서 시음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39454

커피 소믈리에, 200ml가 특별히 고른 스페셜티 커피 드립백이 격주마다 여러분이 계신 ...


작성자 정보


정진용


운영 :  커피블루아울  2015 ~ 현재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우묵길56번길 24, 커피블루아울 1층


춘천에서 로스터리 카페 [커피블루아울]을 운영 중 입니다.  싱글 오리진 커피 기반으로 에스프레소와 브루잉 커피 메뉴를 준비하여 제공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스페셜티 커피 정기구음 서비스 200ml를 같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profile

ABOUT ME

반갑습니다~
커피라는 관심사를 통해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인증사업자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