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아카데미

  

위치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212, 퀸즈파크11차 A동 502-4호
웹사이트 http://www.privatecoffeeacademy.com
설립 2020년 5월 13일
최고책임자 박원영
주요 취급 품목 국제바리스타 자격증 [SCA,GCS,IBS 등], 국내바리스타 자격증, 감독관, 디플로마, 심화수업
대표 전화 010-4757-0067



안녕하세요 여러분, 프라이빗커피아카데미입니다.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하고 있는 프라이빗커피는, 스페셜티커피 등 원두 판매 커피 및 자격증 수업,

카페 창업 및 컨설팅 커피 및 음료 제조 개발 등 로스팅과 매장 교육 시설 등을 갖춘 커피 업계의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고자 합니다.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었던 커피들은 많지만 가장 맛있는 커피는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혹시나 그런 커피가 있다면, 스스로에게 잘 맞는 비밀스럽고 개인적인 커피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에게 향기로울 순간을 프라이빗커피가 함께합니다.'



전문적인 이론과 효율적인 실습의 결합으로 항상 변화에 민감하며 수업 내용을 점검하고 있습니다.

실습은 국제 커피 테이스팅 협회(IIAC)에서 골든 메달을 수상한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합니다.

1머신 당 1인을 제한으로 두고 있어, 최대 인원 제한 및 소수 정예 수업으로 효율을 높였습니다.


수준에 맞는 교육과정 '1인 1머신' 사용으로 고퀄리티, 소수 정예의 수업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같은 시간 수업을 듣더라도 한 번이라도 더 직접 머신을 사용해볼 수 있다는 점!!

출입문에는 워킹클린스루를 설치하여 소독 및 방역에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 Professional 

' Bean to Cup' 커피 한 잔이 완성되는 전 과정에 대한 이해로 커피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 Personal

'1:1' 1인당 1머신 사용 소수 정예의 수업으로, 퍼스널 커피를 찾아가고 만들어갑니다.


- Private

특별한 당신만의 기호를 존중합니다. 진로 / 창업 등 고민을 같이 해결해나갑니다.






피 바리스타 자격증, 교육부터 자격시험까지 어렵지는 않을까, 합격할 수 있을까?

고민하고 계셨다면 소수 정예의 수업에 필기, 실기시험도 직접 학원에서 진행되는

국제 바리스타 인증 고사장 '프라이빗커피아카데미' 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