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커피 기업

  

위치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07 1층
웹사이트 https://honestflower.kr/
설립 2020년 3월
최고책임자 김다인
주요 취급 품목 생화(꽃), 분화(식물), 정기구독 서비스, 화기 및 관련 도구, 소품
취급 브랜드 어니스트플라워
대표 전화 02-1670-9321



안녕하세요, 국내 최초, 최대 농장직송 플라워 서비스 어니스트플라워입니다.

어니스트플라워는 "누구나 쉽게 좋은 꽃을" 이라는 비전 아래 전통의 화훼시장을 온라인 수요 기반의 생산 예측, 필요한 만큼 필요한 주기로 주문하는 정기구독 서비스, 농가 직송과 해외 직수입 상품 소개 등의 방식으로 새롭게 혁신하고 있습니다. 2018년 베타서비스 오픈 이후 2020년에 주식회사를 설립하였고, 2022년 1월 현재 전국에서 선별한 50여 농가, 300종 이상의 다양한 제철 꽃과 식물을 5만여명의 회원들에게 소개, 판매하며 꽃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Farm. Fresh. Honest. 신선한 꽃을 쉽게 접할 방법을 제안합니다. 꽃을 다듬고 즐기는...


특히 작년부터 서울은 물론 부산, 양양, 춘천 등 전국의 다양한 까페와 커피플레이스들에서 어니스트플라워 플랫폼을 통해 생화를 구매하거나, 정기구독 하시는 사업자 분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커피라는 상품과 서비스을 개발, 운영하는데 집중하면서도 오프라인 매장 관리까지 매일 성실히 수행하시다 보니 인테리어용 꽃을 매번 꽃시장에서 구매하여 직접 다듬고 연출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며, 전문 플로리스트 혹은 플라워 샵을 통해 출장 관리 서비스를 구매하여 이용하는 경우 비싼 가격 부담이 있었기에 저희 서비스를 찾아 주신 것이 아닌가 추측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어니스트플라워 정기구독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어니스트플라워에서는 농가직송 혹은 꽃시장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수확 직후 가장 신선하게 발송되는 다양한 꽃을 웹사이트를 통해 모바일에서도, PC에서도 쉽게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일반 꽃집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든 동백나무나 봄 벚꽃 가지, 설유화처럼 가정집보다는 매장에서의 인테리어 효과와 가치가 높은 품종들도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고, 개별 품종 뿐 아니라 농부님이 직접 3종 이상 믹스하여 보내주시는 '파머스초이스' 상품군, 플로리스트가 연출, 제작하여 보내주는 믹스 꽃다발 상품까지 필요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꽃을 골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꽃시장이나 플라워샵에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로 주문하지 않더라도, 온라인에서 쉽고 편하게 꽃을 주문하고 택배 (일반택배 혹은 수도권 아침배송) 로 받아볼 수 있는 점은 카페 사업자분들의 소중한 시간과 인력 부담을 크게 줄여드릴 수 있는 핵심 장점입니다. 




특히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배송비 무료 혜택은 물론 회차가 누적될수록 할인 혜택이 추가 반복될 뿐만 아니라, 주문 결제를 따로 신경쓰지 않아도 신용카드 (법인, 개인카드 모두 가능, 간편결제 가능) 로 매월 자동 결제되며 1주/2주/4주 등 원하는 주기로 꽃을 받아볼 수 있기에 더욱 효율적이고 편한 운영이 가능합니다.


Farm. Fresh. Honest. 신선한 꽃을 쉽게 접할 방법을 제안합니다. 꽃을 다듬고 즐기는...

쉽고 편하게, 가장 좋은 꽃을 받아보는 어니스트플라워 정기구독 (혜택 보기)


꽃과 커피는 감각기관을 통해 인간에게 기쁨을 주는 농산물이자 서비스 재화이며, 결국 사람의 마음을 위로하고 움직이는 라이프스타일 상품이기도 합니다. 블랙워터 이슈를 통해 뜻있는 커피 산업의 플레이어들을 만나고, 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찾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블랙워터이슈에서 카페와 매장에 꽃을 들이고 운영자와 방문객 모두에게 계절마다의 아름다움을 경험하게 하고 싶어하시는 파트너 분들을 만날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어니스트플라워 홈페이지: www.honestflower.kr

어니스트플라워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nestflower.kr/

어니스트플라워 파트너 문의: partners@honestflower.kr 


 



profile

ABOUT ME

누구나 쉽게 좋은 꽃을
인증사업자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