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커피 기업

  

더플랜잇 22.02.23. 11:53
댓글 0 조회 수 164
위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09번길 29 에이스하이테크시티범계 공장동 1006호
웹사이트 http://xilk.com/
설립 2017.03.24
최고책임자 양재식
주요 취급 품목 식물성 대체 우유 XILK
취급 브랜드 잇츠베러, XILK
대표 전화 070-4139-4182

순식물성 푸드테크 스타트업 더플랜잇 입니다. 식품 브랜드 '잇츠베러'와 식물성 대체우유 브랜드 '씰크(XILK)'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씰크(XILK)'는 더플랜잇의 식품 데이터 분석 기술을 바탕으로 우유와 가장 가까운 맛과 특성을 구현한 식물성 대체우유 입니다. 콩, 아몬드, 귀리 등 단일 원료로 만들어 원료 특유의 맛이 강한 기존 식물성 음료와 달리, 기존 우유의 맛과 색, 영양 등의 특징을 가장 비슷하게 구현할 수 있는 식물성 원료를 탐색하고 매칭하는 더플랜잇 고유의 푸드 테크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커피 전문점 업계를 타깃으로 하는 제품으로, 커피 원두와의 결합력이 좋아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은 살리면서 풍부한 맛과 질감 표현이 가능합니다.

profile

ABOUT ME

순식물성 푸드테크 스타트업 더플랜잇 입니다. 식품 브랜드 '잇츠베러'와 식물성 대체우유 브랜드 '씰크(XILK)'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씰크(XILK)는 더플랜잇의 식품 데이터 분석 기술을 바탕으로 우유와 가장 가까운 맛과 특성을 구현한 식물성 대체우유 입니다. 콩, 아몬드, 귀리 등 단일 원료로 만들어 원료 특유의 맛이 강한 기존 식물성 음료와 달리, 기존 우유의 맛과 색, 영양 등의 특징을 가장 비슷하게 구현할 수 있는 식물성 원료를 탐색하고 매칭하는 더플랜잇 고유의 푸드 테크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커피 전문점 업계를 타깃으로 하는 제품으로, 커피 원두와의 결합력이 좋아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은 살리면서 풍부한 맛과 질감 표현이 가능합니다.
인증사업자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