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커피 기업

  

위치 서울 관악구 신림동 1577-14, B1
웹사이트 https://brewnosaurus.github.io/coffeeverse/
설립 2021년 7월 27일
최고책임자 최유신
주요 취급 품목 로스팅 원두 도소매, 드립백OEM 제작 및 납품
취급 브랜드 브루노사우르스
대표 전화 010-2510-8785

자세한 드립백OEM 견적, 문의 방식, 머신 스펙 등은 브랜드 공식 랜딩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https://brewnosaurus.github.io/coffeeverse/


 

브랜드 소개글

안녕하세요 ! 브루노사우르스의 'Brewno'입니다.


브루노사우르스는 스마트스토어에서 드립백을 판매하며 브랜드가 시작되었습니다.


브루노사우르스의 로스팅 철학은 '제대로 로스팅 된 원두는 물만 부어도 맛있다'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스팅이 잘 된 커피를 즐기는 방법과 선택지가 매우 한정적인 것에서 불편을 느껴왔죠.

로스팅을 하며 지인들에게 원두를 선물해주려고 해도 내려먹을 수 있는 방법이 마땅치 않은 경우가 많았습니다.

밖에서 사먹는 방법을 제외하면, 브루잉으로 내려먹고 싶어도 홀빈을 사서 직접 갈아 브루잉을 해야하거나

원두를 갈아주는 기능이 있는 기능이 있는 에스프레소 머신이 있던가..

갈린 원두를 사는 것도 방법이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갈린 원두의 맛이 떨어지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왜 꼭 내가 추출한 커피는 매장에서 먹던 커피보다 맛이 덜할까?

어떻게 하면 더 쉽고 간편하게 어디서든 꾸준히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을까?

 

이런 의문이 머리 속에 맴돌았고 이에대한 해답으로 드립백을 떠올리고 드립백 제작을 해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정말 많은 브랜드의 드립백을 마셔보고 분석하며 어떤 환경에서도 추출이 잘 되는 로스팅 방식을 찾아내고

드립백에 담겼을 때 커피가 가장 맛있는 분쇄도와 도징량을 수백번 바꾸어가며 테스트 하고 구매한 사람이 추출할 때 크게 어렵지 않도록 추출온도,추출양 등 다양한 실험을 거쳤습니다.


그렇기에 드립백의 태생적인 한계라고 생각해왔던 농도감이 적고, 물맛이 나고, 향의 빠짐 등의 여러 문제들을 뛰어 넘었다고 자부합니다.

 

직접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를 드립백으로 생산해서 판매하기를 1년.


제 노력을 알아봐 주시고 브루노사우르스의 드립백이 가장 맛있다고 말해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단기간에 크게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또 다른 변화를 맞이하기 위해 기존의 수제작으로 이뤄지던 드립백 포장 방식을 탈피해 전자동화 머신을 제작&수입하여 질소포장 가능한 환경을 만들어 드립백의 위생과 안전 그리고 선도유지를 크게 향상했습니다.




새롭게 질소포장으로 드립백을 생산하게 되며

브루노의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맛있는 커피 한잔을 제공한다는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티켓 컨셉으로 리뉴얼 했습니다.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 한 가지를 위해 생산자가 퀄리티에 집착할수록 소비자가 맛있고 품질 좋은 커피를 소비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작고 세세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꼼꼼히 체크하며 노력을 쏟아부었습니다.


일상을 함께하는 브루노사우르스가 되겠습니다.


드립백OEM 제작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브루노사우르스" 

혹은 아래 링크를 통해 남겨 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루노사우르스 대표 최유신 드림.

 Simple, Tasty, Cozy @Brewnosaurus

https://brewnosaurus.github.io/coffeeverse/


 

profile

ABOUT ME

맛있게 볶은 커피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제안합니다.
인증사업자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