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교육 정보

  

교육 커리큘럼 안내 전문 바리스타와 1:1로 진행되는, 맞춤형 커피 가이드
총 교육기간, 횟수 오프라인 - 월요일 6시, 7시 30분 / 온라인 수,금요일 6,7,8,시 중 선택 가능 (45분 진행)
교육진행 지역(주소) 오프라인 - 빈브라더스 합정 브랜드룸 (합정동 368-3) / 온라인 - 영상통화로 진행
교육 비용 오프라인 20,000원, 온라인 15,000원 (커피 구독 시 쿠폰 제공)
사용 장비 집에서 본인이 직접 사용하는 장비
연락처 010-오공오삼-7475
안녕하세요! 빈브라더스의 커피 가이드 베로입니다.
빈브라더스에서 제공하는 '홈 커피 1:1 가이드'라는 서비스를 소개 드려요.


가이드를 통해, 소중한 시간과 비용이 들어간 당신의 커피의 가치를 올릴 수 있어요.



홈 커피 1:1 가이드란?


✔️ 전문 바리스타와 1:1 로 진행되는, 맞춤형 커피 가이드에요.

✔️ 당신의 커피 추출을 파악하여, 핵심 피드백만을 전달해 커피를 업그레이드 시켜줘요.

✔️ 우리 집에 갖춰진 도구, 환경에 맞춰 최대한 맛있게 내릴 수 있는 팁을 얻을 수 있어요.

✔️ 온라인/오프라인 중 만나기 편한 방법으로 가이드를 받아 보세요.

 

 

가이드를 통해 이런 걸 얻을 수 있어요.

 

✔️ 집에서 내리는 커피를 카페처럼 훨씬 더 맛있게 내릴 수 있어요. 

✔️ 새로운 원두를 만나도, 자신감 있게 커피를 내릴 수 있어요. 

✔️ 들쭉날쭉 했던 커피가 여러 번 내려도 일관되게 맛있어 질 거예요. 

 

진행되는 가이드를 믿고 따라 오시면, 훨씬 더 나아진 커피를 경험하실 수 있어요.

 

반갑습니다. 당신의 커피 가이드, 바리스타 베로입니다.

빈브라더스에 있는 5년 동안, 300여 가지의 다양한 커피와 14만 명이 넘는 고객들을 경험하며 쌓아 온 데이터와 노하우로 당신의 커피를 업그레이드 해 드릴게요.

 

Q. 왜 이 서비스를 런칭했나요?

A. 같은 원두로 더 맛있는 커피를 내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고 싶어서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커피 클래스를 통해 기본적인 추출 방법은 익히고, 매일 커피를 내려 마시고 있지만, 본인이 내린 커피에 종종 만족하지 않을 때가 있단 걸 알게 됐어요. 그래서 같은 커피를 다시 내려보는 경우도 많다는 것도요.

 

하지만 그럴 때 어떻게 다시 내려야 할지 방법은 막막한데, 물어볼 곳이 마땅치 않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우리 집 기구 그대로 클래스를 여는 곳을 다시 찾아가기도 어렵고, 유튜브에 댓글을 달아서 해결하기도 어렵구요.

 

여러분이 매일 커피를 집에서 내려 마시며 마주치게 되는 궁금증을 바로 바로 해결해드리고자, 홈 커피 1:1 가이드 서비스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Q. 어떻게 진행되나요?

A. 당신이 내린 커피를 더 맛있게 내릴 수 있는 방법을 파악하여, 최적의 피드백을 제공해 줄 거예요.

 

집에서 직접 사용하시는 추출 도구와 커피를 가지고 가이드를 진행해요. 평소에 커피를 내리며 아쉽게 느껴지는 부분을 듣고,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을 알려 드릴 거에요. 

 

바리스타의 가이드를 적용해 직접 내려 본 커피가 더 맛있어졌는 지 바로 경험해 볼 수 있어요. 그 밖에 궁금했던 것들도 물어 볼 수 있어요.

 

Q. 무엇을 얻을 수 있나요?

A. 평소에 내리는 커피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거예요.

 

어떠한 커피를 내려도 자신감 있고 더 맛있게 내릴 수 있어요. 당신의 커피 환경에 맞는 팁을 얻을 수 있어요. 분쇄도, 물 온도, 레시피 등 그동안 헷갈렸던 정보들을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이제 남들과 같은 원두를 구매해도, 당신이 내린 커피는 더 맛있어 질 수 있어요. 커피가 가진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어요. 당신의 커피가 가진 가치가 더 올라가는 거죠. 이제 집에서도 카페처럼 맛있는 커피를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진행 방법


1.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만나요.

2. 평소 개선하고 싶었던 점을 이야기를 나누어요.

3. 바리스타가 더 맛있는 홈 커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4. 고객이 직접 커피를 내리며 나아진 맛을 경험해요.

5. 추천 레시피가 정리된 솔루션 가이드를 받으실 수 있어요.


가이드를 받으시면 이렇게 변화할 수 있어요!


이제 어떤 커피를 내리셔도, 자신감을 가지고 더 맛있는 커피를 만들 수 있어요.

 

“더 맛있어진 커피는 당신의 하루를 바꾸어 줄 거에요.

당신에게 더 좋은 하루를 선물해 보세요.”



profile

ABOUT ME

빈브라더스 커피 가이드 베로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