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토픽

  

참조 링크 https://www.massdrop.com/buy/soma-tea-co...=linkshare
2018-10-05 (1).png





 

Massdrop에서 3가지 추출 방식이 가능한 Soma 텀블러 할인 판매



 

미국의 소셜 커머스 업체인 매스드롭에서 3가지 추출 방식(여과, 침출, 콜드브루)이 가능한 Soma 텀블러를 29.99달러에 할인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가 40달러의 제품으로 겨울이 다가오는 시점에 텀블러를 구매하실 분들이라면 괜찮은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Soma 텀블러의 필터는 드리퍼의 역할과 필터의 역할을 함께 함으로써 3가지 추출 방식을 모두 지원합니다.



 
2018-10-05.png

 

1인 용량의 텀블러로 360ml의 커피를 담을 수 있으며, 글라스 재질에 더블월 구조로 되어 있어 커피 애호가들에게 있어서 선택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재질의 텀블러가 아닐까 합니다. 리드의 경우에는 트라이탄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2018-10-05 (2).png


 

필터의 경우 스테인레스 재질로 되어 있어, Soma 전용 필터를 구매시 전세계적으로 청결한 식수가 부족한 지역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식수를 제공하는 Charity : Water에 일부 기부하는 방식을 차용하고 있습니다.

매스드롭에서 10월 7일까지 소셜 커머스를 진행하니 텀블러가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쯤 고려해보실 수 있겠네요!
 

구매 링크 : ▼
Free Shipping in USA | Massdrop exclusive price and reviews: Soma Tea/Coffee Brew Bottle | Ends 10/8/...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
샤워스크린 물줄기
Cupping 커핑 소개 및 과정 5
말코닉 ek43 궁금점 6
가변압 머신으로 에쏘 추출 5
그라인더 문의드립니다 7
대구 커피 박람회 2
pre-infusion에 대하여 13
생두 원두 저장소
집에서 커피를 드실 때 질문입니다! 3
카페인함량 5
더치 추출양 1
더치 추출양
스티밍에 대한 질문 9
에스프레소머신 셋팅 4
에스프레소머신 셋팅 2
원두분쇄도 2
더블로스트 7
머신에 대해 알고싶은데요
프로밧 로스터기 쿨러 8
커피 퍽에 관한 질문입니다. 4
우유 스티밍 질문입니다! 17
머신 마감 관련 질문합니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