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장비

  

운영자 15.10.26. 23:05
댓글 0 조회 수 2775

When you have 3 minutes, check out this new classic we put together here at the factory. And make sure to leave you tray tables in the upright position.

Posted by Synesso on 2015년 10월 26일 월요일


HOST 2015 행사에 다양한 신형 에스프레소 머신들이 선을 보인 동시에, 미국의 시네소에서도 자사의 신형 머신인 시네소 하이드라 MVP 모델에 대한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시네소 MVP 는 기존의 포지션에 따른 패들 방식을 탈피하여 좌우 패들 시프팅 방식로 구조 및 디자인을 변경한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그룹헤드 상단의 LCD 창을 통해 시네소의 4단 바이패스 시스템을 전자적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시네소 MVP 는 M, MP, VP 모드의 3가지 모드를 제공합니다.


M 모드는 직수압, 바이패스압, 풀압력 모드를 패들 시프트를 통해 변경할 수 있으며, 각 단계는 LCD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MP 모드는 사전 세팅된 압력 단계를 반영하여 추출하지만, 사용자가 샷의 추출에개입하여 컨트롤 할 수 있는 모드이며, VP 모드는 모든 것이 사전 세팅값에 의해 자동추출 되는 전자동모드입니다.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
말코닉 EK43 의 날 정렬 팁
사샤의 도징 툴 "OCD(ONA COFFEE DISTRIBUTOR) :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