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인 라운지

대구 중구에서 70평 규모 카페 창업 준비중에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들어가고 기존에 생각해두었던 장비들의 견적을 받아보고 있습니다..

테이블은 4인기준 10개, 2인기준 4개 총 14개의 테이블이 들어가고요. 배달 시설도 따로 준비해서 배달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달라꼬르테 XT 클래식 2구 


달라꼬르테 에보2 3구


달라꼬르테 장비중에 고민중입니다. 두제품다 무척이나 훈륭한 제품이고요. 보일러를 따로 써서 온도조절과 유량조절을 매우 높게 평가하고 구입하려고 하고있습니다.  두개중 추천해 주시는  제품이 있나요?

profile

ABOUT ME

안녕하세요. 대구 중구 댄하우스 대표입니다.
일반회원
보유자격 없음

댓글 8

profile

신소

2022-02-20 04:20  #1788152

보유자격 없음

고민 없이 xt 갈꺼 같습니다~!

profile

댄하우스 작성자

2022-03-07 18:54  #1801507

@신소님
안그래도 XT로 가야될거같아요 ^^
profile

볼로

2022-02-21 19:18  #1789632

보유자격 없음

xt입니다~

profile

댄하우스 작성자

2022-03-07 18:54  #1801503

@볼로님
XT로 마음 굳혔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profile

꾸룩

2022-02-22 11:48  #1790231

보유자격 없음

XT요~ 근데 배달까지 대행하려면 3구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profile

댄하우스 작성자

2022-03-07 18:54  #1801499

@꾸룩님
하하 고민중에 있습니다.. 250정도 더 추가비용이 들던데. 그정도 투자 가치가 있겠죠..

profile

박피아

2022-03-07 18:16  #1801470

B.STARTER

저는XT3구 쓰고 있는데.... 무조건 3구쓰세요... 절대후회안하실꺼에요...

profile

댄하우스 작성자

2022-03-07 18:53  #1801495

@박피아님

그런가요? 4인테이블 14개 들어가고 배달까지 할 예정인데 2그룹은.. 무리겠죠?? 위치도 핫플레이스 쪽입니다. 

커피 납품처를 찾으시나요? 원두 유통관련 신규 게시판 오픈
서울 카페 경험하고싶어요!! 5
ims 28.5 트리플 바스켓 추출이 안됩니다. 7
겨울철 강배전원두 추출 질문 2
에스프레소 싱글 추출 조졌습니다... 10
에스프레소머신 고민중인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8
강배전원두 에스프레소 추출 질문 12
[커피정보] 커피발효와 미생물 1 1
카페쇼에서 장비 구입하면? 3
2월 셋째 주 생두 뉴스! 커피가격, 정점에서 하락할 수 있다?
강배전(풀시티)원두 추출 질문합니다 17
이런 그라인더도 도징컵 쓸 수 있나요...? 6
메져로버s 코니컬 부품 6
2월 둘째 주 생두 뉴스! 케냐는 커피산업을 개혁할 수 있을까?
도징컵 다들 어디서 사시나요? 3
CM 100
두 머신의 맛차이의 이유를 모르겠어요 3
애프터버너 질문 10
에스프레소 세팅 미치겠어요 12
다들 신발 어떤거 신으시나요? 8
2월 첫 주 생두 뉴스! 2022년 커피생산량 전망이 불확실하다? ...
커피추출시 풋내 2
만약 여러분들이 창업을 한다고 치고 머신을 고른다면 어떤 거... 5
안녕하세요 예비 창업자 입니다. 머신관련 질문 드려요.. 4
따로노는 커피 블렌딩 해결방법. 5
어느 정도 수준이 돼야 커피 교육을 할 수 있을까요? 1
라심발리 m27 스팀압력 질문드립니다 ㅠㅠ 2
그라인더 청소 주기 관련 문의 7
-- 11
로스팅 납품관련 제조업 허가 질문드려요. 4
콜드브루 테스트 진짜 헬이네요... 8
커피추출관련에 대한 책 3
1월 마지막 주 생두 뉴스! 소비자가격, 마침내 오르기 시작하나?! 2
체아도 e37T 정전기 질문드려요! 1
커피 파우더의 뭉침을 흩어주는 무료 WDT 툴, 3D 프린터를 가... 2
커피 책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요 ?? 3
머신유량과 추출유량에 대한 궁금증 2
1월 셋째 주 생두 뉴스! 해묵은 발암물질 논란 그리고 커피가... 2
선배님들 질문있습니다! 5
대학교 커피동아리 1구 에스프레소 머신 뭐가 좋을까요?? 2
로스팅 불 조절 타이밍 관련 질문 6
보통 학원에서 로스팅 수업 때 쓰는 생두는 어디회사인가요??? 5
보급형 장비로 스페셜티커피 추출이 어렵습니다. 도와주세요ㅜㅜ 22
로스팅 머신 중에 스트롱홀드 구매 예정자입니다! 5
강배전 원두 추출시 질문합니다. 8
추출시 분쇄도에 질문드립니다.. 10
슬레이어 스팀 lp 추출량 및 추출시간 3
혹시 스키피오제빙기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10
IMS 바스켓 사이즈 질문합니다. 8
아이스 와인 방식 10
스트롱홀드로 s7pro x 소형으로 원두 납품하고 계신분 있으신... 4
1월 둘째 주 생두 뉴스! 브라질 세하도에 가해지는 삼림벌채의... 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