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인 라운지

홈바리스타 18.01.18. 14:12
댓글 10 조회 수 144
안녕하세요 가입한지는 좀 되었지만 이제 인사드리네요.

커피에 관심이 생겨 집에서 홈카페를 운영중입니다.

ㅋㅋ커피가 정말 맛있을땐 기분이 좋았다가 요즘엔 제가 내린 커피가 너무 맛이 없어 슬프네요.

블랙워터이슈를 통해 좀더 많은 정보를 습득하여 

더욱 정성껏 잘 내려보아야겠어요!
profile

ABOUT ME

집에서 하루 한잔 맛있는 커피를 위해 노력합니다.
일반회원
보유자격 없음

댓글 10

profile

2018-01-19 14:08  #366250

보유자격 없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잘 지내시나요?
profile

홈바리스타 작성자

2018-01-20 22:39  #372699

@무수리님
네 누구신지는 모르지만 ㅠㅠ잘지냅니다^^
profile

BW노대표

2018-01-21 17:59  #373294

보유자격 없음
어서오세요, 이렇게 인사 해 주시다니 감사하고 반갑습니다 ^^ 
profile

홈바리스타 작성자

2018-01-22 22:33  #374263

@BW노대표님
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밤되세요!
profile

마이클레이

2018-01-21 20:44  #373354

보유자격 없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profile

홈바리스타 작성자

2018-01-22 22:33  #374268

@마이클레이님
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밤되세요!
profile

히익

2018-01-23 22:07  #375163

보유자격 없음
어서요세요 반갑습니다 ^^ 잘부탁드려요~ㅎㅎ
profile

맛있는투게더

2018-01-24 20:31  #375755

B.STARTER
네!  안녕하세요~~
profile

아린행

2018-02-03 13:11  #381932

보유자격 없음
홈카페라니 ㅎㅎ 멋지네요 안녕하세요!
profile

라이디어

2019-05-02 09:59  #656325

보유자격 없음

반갑습니다

커피 납품처를 찾으시나요? 원두 유통관련 신규 게시판 오픈
<COFFEE GROUP> 7차 퍼블릭 커핑 (10종) 일정 알림 (주... 2
<COFFEE GROUP> 충청도 청주 카페투어 일정 (04.27) 알림 2
판빙빙 누나 왜 거기서 나와? 2
솔까말이지만 가면 먹느니 차라리 콜렉티브 섭스크립션하지 않나 3
BWISSUE 자격 인증 기능이 신설되었습니다. 어서들 신청하세요... 1
오늘 지에스씨 강남스위트 오는 횽들 있으심? 1
전주연 바리스타 귀국한듯 1
제임스 형.. 이제 한국까지 먹는거야? 1
커피 및 음료메뉴들의 가격에 관한 생각 4
안녕하세요^^ 2
가입인사드립니다. 3
가입차 방문했습니다 3
가입인사 드립니다!^^ 3
가입인사 10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올립니다^^ 4
에스프레소에서 풀향이나요 4
드뎌 블루보틀이 4
<COFFEE GROUP> 그룹장 이력및 경험담 (요청) 4
<COFFEE GROUP> 10차 퍼블릭커핑 충청도 대전 (04.20) ... 4
<COFFEE GROUP> 서울-신당동 카페투어 일정 (04.25) 알림.
횽들~ 커핑 국가대표 선발전 참가비 16만원 레알임? 4
젤라또 판매하시는 매장 관리자분들 인터뷰 신청해보세요. [사... 2
아이스플랫화이트에 대해 질문합니다 6
<COFFEE GROUP> 8차퍼블릭커핑 (경기도-분당) 04.18 후기 2
카페 매니져 월급에 관하여. 6
횽들아 전주연 바리스타 우승했는데 공중파 안나옴? 2
<COFFEE GROUP> 센서리(고급)수업 일정 알림 (2차홍보,...
언더 로스팅 2
출석 페이지가 오류가 뜨는데 왜그럴까요 ㅠ? 6
안녕하십니까. 서울에 위치한 커피 전문 특성화 고등학교 입니...
<COFFEE GROUP> 6차 무료 퍼블릭 커핑 (인천) 후기.
<COFFEE GROUP> 5차 무료 퍼블릭 커핑 (경기도 수원) 후기
라떼에는 어떤 로스팅원두가 가장 잘 어울릴까요?
<COFFEE GROUP> 커피센서리(고급) 맛+향미 표현 수업 일... 4
안녕하세요! 파리에 소재한 스페셜티 카페 추천드립니다
<COFFEE GROUP> 4차 충청도 대전 무료 퍼블릭 커핑투어 ...
<COFFEE GROUP> 3차 서울 무료 퍼블릭 커핑 후기 (04.03)
안녕하세요. 커피를 하고싶어하는 청년입니다. 11
믹솔로지
우주 멸망의 맛이라는 에스프레소, 정말로 그렇게 맛 없을까요?
TDS 측정기 어떤걸 구매하면 될까요? 1
커피교육에 대해 3
가정용 전동그라인더 어떤거들 쓰세요? 11
<COFFEE GROUP> 첫 퍼블릭 커핑 (원두12종) 최종확정 알림.
<COFFEE GROUP> 2차 수원 퍼블릭 커핑 후기 (04.02)
<COFFEE GROUP> 무료 퍼블릭 커핑(04.01) 후기
빅토리아 화이트이글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COFFFE GROUP> 서울카페투어 송리단길 후기 (03.29)
<COFFEE GROUP> 퍼블릭 커핑 원두 12종 일정 알림 (참여...
블루보틀 채용에 관해서 질문 좀 드릴게요. 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