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라운지

실패한원두가 너무많은데 방법없나요 ㅋㅋ 먹을만하지도않고..


스크럽/깔루아 정도밖에없나바여 ㅠ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profile

댓글 17

profile

서리

2019-05-05 08:54  #657847

B.EXPERT

소분해서 필요할때마다 갈아서 방향제로 쓰세요. ^^



소중한 첫 댓글에! 10 포인트 +
profile

코피쓰앵

2019-05-05 09:11  #657862

B.STARTER

라떼 아트 연습용 ㅎㅎ

profile

코피쓰앵

2019-05-05 09:12  #657866

B.STARTER

아니면 스벋 원두 즐기시는 분들 선물하기 ㅋㅋㅋ

profile

5cent

2019-05-05 09:57  #657905

B.ELEMENTARY

코피쓰앵님 스벅 디스입니깤ㅋㅋ

profile

훈쓰

2019-05-06 11:32  #658591

보유자격 없음

나눔해주세여 ㅎㅎ

profile

드림샌더

2019-05-07 12:23  #659271

보유자격 없음

라떼연습용으로 필요한분들에게 나눠주시거나

방향제로 쓰심이

profile

Ho~

2019-05-08 00:22  #659979

보유자격 없음

라떼아트 연습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profile

MK

2019-05-08 15:00  #660391

B.STARTER

라떼아트 연습or방향제or 팩 으로 만들어 써보심이 어떨까요?

profile

흑뢰

2019-05-08 15:58  #660515

B.STARTER

방향제 혹은 더치로 한번 내려보심이...ㅋ

profile

빠새

2019-05-08 19:17  #660730

B.STARTER

연습용으로 쓰시는게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profile

Danj

2019-05-09 16:57  #661762

B.STARTER

음용을 하지 않으실거라면 방향제 용도나 라떼아트 용도가 제일 적합하지 않을까요 ^^;

profile

착한놀부

2019-05-11 16:47  #662975

보유자격 없음

점차 양이 줄어드실거에요 ㅎ

profile

샤오롱빠오

2019-05-11 19:35  #663028

B.STARTER

라떼아트 연습하는 바리스타분들께 드리면 아주 좋아하시더라구요ㅎㅎ

profile

반미왕

2019-05-11 22:04  #663092

보유자격 없음

아트 연습용으로 딱이지요~~ 

profile

두링

2019-05-17 20:16  #671871

B.STARTER

아트나 방향제로..

profile

하얀코끼리

2019-05-22 20:49  #699199

보유자격 없음

방향제!!

profile

Joel

2019-05-22 23:46  #699533

보유자격 없음

냉장고 탈취제 굳굳이여

안녕하세요 취미로 커피툴을 만들고 있는 BLACKHOLES 입니다 ㅋ 20
전 세계의 좋은 카페들을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을 시작합니다! 26
[필독] 블랙워터이슈 포인트를 쉽게 모을 수 있는 방법을 안내... 5
갈라쇼 왔는디.. 사람 많네.. 24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테라로스 블렌드 커피 후기입니다. 8
글 읽으려면 이제 포인트 차감 되나요? 62
가입인사 드립니다~~ 5
여름 보양식 12
토양이 생두에 끼치는 맛 관련 궁금증 12
스타벅스 근무관련질문합니다 13
이젠 유튜브에 홈카페 컨텐츠도 많이 올라오는군요. 6
블루보틀 면접질문 87
오늘 모닝커피는 304커피의 에티오피아 트라보카 옥션랏 1
갑자기 글이 안써져서 깜놀했는데 가입인사를 해야하는근영 1
국제커피조향사-파운데이션(주말반) 교육후기. 2
전통주 가운데 어떤게 베스트인가영? 13
하와이에서 가볼만 한 카페, 알로하 로스터리 5
한국에서 커피 하면 ... 9
블루보틀 전주연 바리스타 21
현실커피vs이상커피 (스페셜티 커피 vs 커머셜 커피) 17
(동영상 추가) 크레마 뭉침 현상 질문 합니다! 16
시네소 5센시스 커스텀 ㅎㄷㄷ 5
커피 외에 프라나차이, 코코아 뭐 이런거 말고 뭐 드시나요? 10
판빙빙 누나 왜 거기서 나와? 2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9
1인매장 운영시 베이커리 6
막막합니다. 8
로스팅 실패한거 써먹을대가없네여 ㅠ 17
혹시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 6
솔까말이지만 가면 먹느니 차라리 콜렉티브 섭스크립션하지 않나 3
마이클 필립스가 다시 wbc 우승한 느낌 6
전남 담양에서 최고의 커피는 어디? 3
블루보틀 아침 실시간 상황 41
안녕하세요^^ 2
에스프레소에서 풀향이나요 4
커피 및 음료메뉴들의 가격에 관한 생각 4
드뎌 블루보틀이 4
<COFFEE GROUP> 서울-신당동 카페투어 일정 (04.25) 알림.
<COFFEE GROUP> 10차 퍼블릭커핑 충청도 대전 (04.20) ... 4
안녕하세요. 제 유튜브 구독자가 100명이 넘어서 이벤트를 하... 5
<COFFEE GROUP> 9차 퍼블릭커핑 서울-홍대(04.19) 후기 6
<COFFEE GROUP> 충청도 청주 카페투어 일정 (04.27) 알림 2
제임스 형.. 이제 한국까지 먹는거야? 1
전주연 바리스타 귀국한듯 1
에티코×반가쿠 비즈니스&퍼블릭커핑 안내 2
젤라또 판매하시는 매장 관리자분들 인터뷰 신청해보세요. [사... 2
<COFFEE GROUP> 그룹장 이력및 경험담 (요청) 4
전주연 바리스타님이 우승을 하셨습니다. 정말 축하합니다. 6
뉴웨이브커피숍을 다녀왔어요. 부끄러워서 커피만 마시고 왔습... 5
일본 싱글오 국내에 원두 들어온다는 소식이 있던데 2
카페 매니져 월급에 관하여. 6

2020 . 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