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 라운지

두링 19.06.12. 12:03
댓글 40 조회 수 795

요새는 경기가 안좋다고는 하지만..

다시 일자리 구하기 여간 쉽지 않네요..

그래서 말인데 자기소개서를 어디가서 첨삭도 받고 배우고 그래야 할까요..?

중간 상황을 알 수가 없으니 이런 저런 생각이 드네요..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profile

댓글 40

profile

듀듀르오Best

Jun 12, 2019 12:36

보유자격 없음

저도 구직 생활 두 달 넘어 가는데...

기간이 길어질 수록 마음이 초조하고 힘드네요

profile

듀듀르오

Jun 12, 2019 12:36

보유자격 없음

저도 구직 생활 두 달 넘어 가는데...

기간이 길어질 수록 마음이 초조하고 힘드네요

profile

딴죽걸이

Jun 12, 2019 12:58

B.STARTER

힘내십시요 화이팅

profile

함순이

Jun 12, 2019 13:15

보유자격 없음

화이팅입니다! 

profile

끵끵끵

Jun 12, 2019 13:37

보유자격 없음

힘내세요!! 볕들날이 곧 올겁니다.

이럴때일수록 자신감 갖으시고 햇빛도 많이 쬐세요😀

profile

황수정

Jun 12, 2019 14:37

보유자격 없음

화이팅입니다 :) 

profile

5cent

Jun 12, 2019 14:47

B.STARTER

당분간은 상황이 개선될 전망이 없으니, 현재 올라오는 구인정보를 잘 활용하시길...

profile

쪼앙

Jun 12, 2019 14:49

보유자격 없음

화이팅이예요!!!

profile

Darcy

Jun 12, 2019 14:56

보유자격 없음

화이팅하세요~

profile

크라운싼도

Jun 12, 2019 15:28

보유자격 없음

같이 화이팅 입니다...!

profile

엄지손가락

Jun 12, 2019 15:35

보유자격 없음

다들 힘내십쇼 ㅠㅠ 저또한

profile

커피콩2

Jun 12, 2019 15:57

B.STARTER

고생한 만큼 좋은 결과 있을겁니다.

profile

경주사나이

Jun 12, 2019 16:37

보유자격 없음

화이팅!!!

profile

희수

Jun 12, 2019 17:02

보유자격 없음

우리 모두 다 잘됩시다아 ㅠㅠ

profile

부엉부엉

Jun 12, 2019 17:18

보유자격 없음

요즘 정말 힘든것 같아요.. 같이 힘내요!

profile

칰앤왚

Jun 12, 2019 19:27

B.STARTER

두달 정도 계속 구직중인데 쉽지 않네요... 

profile

유군

Jun 12, 2019 19:27

B.STARTER

저도 2달째...요새 진짜 일 구하기 힘드네요..글두 더 노력해봐야 할거 같네요!화이팅!

profile

Solic

Jun 12, 2019 20:35

B.STARTER

올해 유난히 구직이 어렵더라구요..

힘내세요!

profile

사람입니다

Jun 13, 2019 00:12

보유자격 없음

좋은 기회가 반드시 있으실 거예요! 같이 힘냅시다 ㅠㅠ

profile

고도비만미식가

Jun 13, 2019 00:20

보유자격 없음

저도 2달째 인대..  허허.. 힘냅시다..!

profile

그레이

Jun 13, 2019 01:03

보유자격 없음

활팅하세요 .... 경제가 어려워서 그런듯 해요 ㅜ

profile

소고기커피

Jun 13, 2019 09:43

보유자격 없음

화이팅입니다아

profile

beroast

Jun 13, 2019 10:07

보유자격 없음

같은 처지인 사람들이 많네요 ㅠㅠ 같이 힘내봐요 !!

profile

구커피

Jun 13, 2019 11:01

보유자격 없음

분명 적합한 곳이 있을거에요!

profile

판테아

Jun 13, 2019 14:19

보유자격 없음

모두 화이팅!!!입니다-!

profile

박석재

Jun 13, 2019 16:54

보유자격 없음

모두 화이팅 합시다 ~

profile

piero

Jun 13, 2019 19:46

보유자격 없음

모두 화이팅 합시다

profile

왕지

Jun 13, 2019 23:15

보유자격 없음

힘냅시다!!! 다 잘될꺼예요

profile

바리스타_냐옹이

Jun 14, 2019 12:02

보유자격 없음

거주지 문제도 있는거 같더라구요. 서울이나 수도권을 지망해서 구직활동을 했는데 거주지가 현재 지방이라는 점이 문제라고 하더라고요. 몇몇 곳에 면접보러갔을때 들은 바로는요..ㅡㅜ

profile

beroast

Jun 14, 2019 18:30

보유자격 없음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ㅠㅠ

profile

카카오

Jun 15, 2019 00:00

보유자격 없음

공감합니다..

profile

커피아트

Jun 15, 2019 00:26

보유자격 없음

힘내세요!! 좋은 소식 있을 겁니다. 화이팅!!!

profile

레타

Jun 15, 2019 08:14

보유자격 없음

화이팅입니다.

profile

miaa

Jun 17, 2019 14:38

보유자격 없음

다같이 화이팅 해요^^

profile

miaa

Jun 17, 2019 14:38

보유자격 없음

다같이 화이팅 해요^^

profile

황선명3139

Jun 17, 2019 18:16

보유자격 없음

구직글 보면...  내년은 시급이 좀 더 오를텐데. 어떻게 될까.? 이런 고민도 듭니다.ㅜㅜ  

화이팅입니다.!!

profile

goo6750

Jun 18, 2019 09:17

B.STARTER

힘내세요 화이팅입니다:)

profile

시아

Jun 18, 2019 10:19

보유자격 없음

저도 8개월동안 구직하면서 휴식기간을 가졌던거 같아요!!ㅠㅠ 그때 얼마나 불안하던지..

직접 가보기도 하고 가서 그곳에서 커피에 대해 대화도 나눠보고 그러다보니 저한테 맞는곳을 찾을 수 있었어요!!!

곧 찾게되실거예요.화이팅하세요^^

profile

지민:-)

Jun 18, 2019 12:37

보유자격 없음

저도 직장을 옮기고 싶은데 용기가 안나서 차마 옮기질 못하네요 ㅜㅜ. 힘내세요!!

profile

캐피

Jun 18, 2019 14:15

보유자격 없음

저도 이제 막 구직에 뛰어들었는데...1년전에도 힘들었던 생각이 나네요 갈수록 경기가 안좋아 지는건지 끙.. 힘내세요! 두드리다보면 언젠가는 열릴거라는 믿음으로! 

profile

Urme

Jun 18, 2019 23:14

보유자격 없음

ㅠㅠㅠ슬픕니다 흡...

신규회원의 경우 "라운지게시판"을 이용하시기 위해...
디개싱을 하지않는 우리매장 19
(질문)블루보틀의 연봉수준과 복지는 어떤가요? 26
'커피소녀'님의 취업고민에 대하여 35
라떼아트용 원두 2
에스프레소 추출 비율 어떻게 사용하고 계시나요? 6
도대체 카페 사장님들이 그동안 직원들한테 얼마나 나쁘게 하... 12
(질문)블루보틀의 연봉수준과 복지는 어떤가요? 26
블루보틀 문자받으신분들 17
최근 블루보틀 3
uk 브루스컵 우승자이자, 센터커피의 대표 박상호 로스터를 만... 4
삶의 향기와 목표 (대전 퍼블릭 커핑 후기) 2
[이탈리아 카페투어#1] 피렌체에서 가장 오래된, 무려 300년 ... 6
블루보틀 전화인터뷰 후에 연락 8
기생충 관람 11
디개싱을 하지않는 우리매장 19
'커피소녀'님의 취업고민에 대하여 35
커피진로상담-후기. 9
[일본 카페투어#5] 도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로스터리 ... 18
취직하기 어렵네요 참.. 40
신림에 놀러갈때면 방황하지 마시고 주택골목 사이에 있는 포... 15
취업 고민 33
서울-태국+게이샤 퍼블릭 커핑 후기. 6
[일본 카페투어#4] 후쿠오카 골목안, 한적하고 편안한 카페 (w... 31
블루보틀 전화인터뷰 공유하실분 57
2차-커피 직업군 세미나 후기 (06월01일) 25
이번에 새로 산 신사쿠 저그에요 ㅋㅋ 6
[일본 카페투어#3] 린웨버의 공동창업자 더글라스 웨버가 후쿠... 24
블랙워터포트 멤버스위크 후기! 13
10일에서 13일까지 대구.부산. 김해. 해남쪽으로 여행갑니다 14
블루보틀 채용 14
베를린 경기 일정 문의 2
예정에 없던 도산공원 펠트를 방문했습니다! 28
혹시 최근에 블루보틀 면접보시고 합격 연락 받으신분 계신가요? 17
블루보틀 면접질문 16
바리스타 매거진 커버가 전주연 바리스타 ㅎㄷ 26
스타벅스 근무 환경? 15
칼리타 핸드밀 사용에관해서... 9
[스포, 해석] 기생충 감상 후 몇가지 정리 내용 12
블루보틀 전화인터뷰 43
요즘 왜 EK43 할인을 많이 할까요? 10
mtl 카페 우상규 디렉터와 함께하는 세미나가 이번주 토요일에... 2
블루보틀 이력서에 자소서가 필요한가요? 12
커피의 바디감에 대해... 11
이번에 푸욱 빠진 라떼아트 입니다. 34
[방콕 카페투어#2] 태국의 챔피언의 카페(Factory Coffee) 13
수원- 무료 퍼블릭 커핑 후기 (게이샤,태국) 20
버터커피로 다이어트 하고 있습니다. 20
포비 DMZ에 다녀왔습니다. 영상으로 함께해요. 42
두둥 오늘 밤 12시 bwport.com 멤버스 위크 시작! 5
[방콕 카페투어#1] 방콕의 인싸들이 다 모여들고 있는 신상카... 32
라떼아트에 관하여 29
ㅠㅠ 글을 찾습니다! 2
'터미네이터' 제임스 카메론과 함께 돌아온다 7



2019 . 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