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인 라운지

은여울 19.07.02. 21:06
댓글 10 조회 수 347

가는 건 좋은데 너무 무계획이라 문제입니다..


카페를 여기저기 가 보려고 하는데 추천해줄 만한 곳이 있으신가요?

카페 말고도 음식점이나 가볼만한 곳이 있으면 댓글 한번 부탁드립니다:)


그냥 여기 한번 가볼까? 하고 생각하고 있는 곳은 마메야랑 람브르 정도네요.



profile

ABOUT ME

고민 많은 뉴비입니다
일반회원
B.STARTER

댓글 10

profile

BTCL노대표

2019-07-03 10:55  #797509

B.STARTER

마메야랑 람브르에 방문계획을 가지고 계시다면 나머지 카페는 그냥 감각적으로 찾아 들어가 보시는건 어떨까요? 많은 외국인들이 몰리는 관광지성의 유명카페가 아닌 일반 일본인들이 데일리로 즐겨찾는 일본카페에서 특유의 바이브를 느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저도 여행지에서 종종 그러곤 합니다 :)

profile

은여울 작성자

2019-07-03 14:01  #797882

@BTCL노대표님

많이 걸어다니려고 했는데 그러는게 좋을거같네요!

profile

JacobKim

2019-07-03 11:09  #797572

B.ELEMENTARY

Single O, leaves coffee, Fuglen, Local coffee stand, Onibus Coffee 등등 갈 곳이 너무 많죠 ㅎㅎ 오니버스랑 싱글오 후그렌은 꼭 가보셔교 ㅎ

profile

은여울 작성자

2019-07-03 14:02  #797886

@JacobKim님

푸글렌을 잊고 있었네요 댓글감사해요:)

profile

정진영

2019-07-03 13:30  #797826

B.STARTER

저도 도쿄가요!!마루야마카페 가보려고요

profile

은여울 작성자

2019-07-03 14:02  #797890

@정진영님

앗 마루야마도ㅋㅋㅋㅋ저도 가봐야겠습니다

profile

딴죽걸이

2019-07-03 20:41  #798346

B.ELEMENTARY

맛난 스시집 마니 가세요 ㅎㅎ

profile

희수

2019-07-06 12:19  #802769

보유자격 없음

오니버스요!

profile

좀비

2019-07-23 00:41  #850712

보유자격 없음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오세요 ^^

profile

최진영509

2020-01-23 01:25  #1152038

보유자격 없음

glitchcoffee, light up 추천드립니다!

커피 납품처를 찾으시나요? 원두 유통관련 신규 게시판 오픈
카페취업 관련 15
아메리카노 TDS 측정은 어떻게들 하시나요? 3
용산 한남동 카페투어 맛집 소개!! 9
4일만에 정규직 잘렸습니다 42
취업하기가 참 쉽지않네요 22
과학자들이 찾아낸 ‘이상적인 커피 추출법’ 12
직원 채용도 어렵네요~~ 17
핸드드립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12
최근에 구매한 파나마 게이샤^^ 7
[부산] 20.01.28 퍼블릭 커핑 후기! 2
- 3
수전증과 커피 22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 4
맷 퍼거의 초경량 탬퍼 프로젝트, 새 프로토타입 탬퍼 5
[스페인 카페투어#1]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가 있... 5
이력서 사진 다들 증명사진으로 올리셨나요? 9
언제, 또 왜 하필 커피였나요? 30
시나몬게이트 _ 바리스타허슬 26
- 5
2020년 경자년 새해 복 많이들 받으십시요^^ 4
에티오피아 커피 산미 질문입니다. 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5
3일간의 커피 금식 후의 첫 모금... 4
비싼 생두 1KG를 성공적으로 로스팅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2
이번에 도쿄에 가게 되었습니다 10
에스프레소 추출시 추출량과 그라인더 조절 5
춘천의 커피 맛집...^0^ 4
커피를 하도 마셨더니 잠이 안오네요. 4
[부산] 연말 마지막 퍼블릭 커핑 후기 4
커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먹여 보았다 | I m... 20
안녕하세요 핸드드립을 공부하고자 하는 커린이입니다.ㅎ 6
요새 스토브리그 다들 보시나요? 7
이카와 프로 V3 로스팅(샘플 로스팅) - 숙제 NO.2(6분 빈 온도...
높이가 2미터 정도 되는곳인데 로스터기 질문입니다.
핸드드립한 코빈즈 과테말라 커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2
블루보틀은 복리후생이 어떤게있나요? 1
블루보틀 지원 4
홍대나 상수 근처에 추천해줄 실만한 카페가 있으신가요?! 16
요즘 12
커피 관련 소규모대회부터 이름있는대회까지.. 1
더치 내릴 때 자꾸 홍수가 나는데 원인을 잘 모르겠네요 4
최근에 블루보틀 면접 보신 분 계신가요? 5
바리스타는 무엇을 하는 사람 입니까? | What is the Barista... 18
[YOUTUBE] 🇨🇳상하이 스페셜티 카페 TOP 10 을... 11
상하이엔 축구장 크기 스타벅스 리저브가 있다?? 없다? 2
스타벅스 20주년 커피를 마셔보다!! 벌써 20주년이라니.. (플... 15
재미로 봐죽세요. 삼시세끼에 나온 솥뚜껑으로 커피볶는것을 ... 15
손님이 "커피 산미 싫어해요" 라고 할때 | 카페사장... 27
플랫화이트라는게 어떤 음료인지 알 수 있는 매장을 알고싶어... 17
가정에서 쓰는 핸드드립 그라인더 추천좀요 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