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라운지

이 영상에 분명 불편함을 느끼실 분들도 있겠지만

영상에 출현하신 분들은 커피 매니아, 카페 사장님 그리고 일반인들도 있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스페셜티만 즐겨 마시는 분들말고도 그냥 커피를 조금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는 것이죠!


저는 사실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한두명은 다른 선택을 할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모든 분들이 확연한 차이를 느끼시도 같은 결정을 하셔서 신기했습니다. 


(컨텐츠 추천해주시면... 열심히 만들어 보겠습니다)


profile

ABOUT ME

Contemporary coffee, CUPO
제철 커피를 판매합니다
일반회원
B.STARTER

댓글 20

profile

영배송

2019-09-19 11:12  #993042

보유자격 없음

잘보고갑니당~

profile

커핑포스트 작성자

2019-09-22 14:18  #1001358

@영배송님

감사합니다!!

profile

everycoffeeday

2019-09-20 17:39  #997864

보유자격 없음

사람마다 입맛이 다 다른것 같으면서도 또 이렇게 비슷하기도 하네요!

profile

커핑포스트 작성자

2019-09-22 14:19  #1001362

@everycoffeeday님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블라인드라 누군가는 스타벅스 커피를 좋아할줄 알았는데 ㅎㅎ

profile

everycoffeeday

2019-09-20 17:39  #997868

보유자격 없음

사람마다 입맛이 다 다른것 같으면서도 또 이렇게 비슷하기도 하네요!

profile

커피애호가

2019-09-21 15:33  #999963

보유자격 없음

잘 보고 갑니다 ㅎ

profile

커핑포스트 작성자

2019-09-22 14:19  #1001366

@커피애호가님

감사합니다!!

profile

부라미

2019-09-23 14:56  #1003950

보유자격 없음

잘 보고 갑니당!ㅋㅋ

profile

부라미

2019-09-23 14:56  #1003954

보유자격 없음

잘 보고 갑니당!ㅋㅋ

profile

또로롱

2019-09-23 23:05  #1005178

보유자격 없음

잘보고갑니다

profile

"비밀글입니다."

profile

Key'sPiano

2019-09-26 12:54  #1012613

B.STARTER

잘봤습니다 흥미로웠습니다 ^^ 

profile

yeah

2019-09-26 18:12  #1013621

보유자격 없음

재밌는영상감사합니다ㅎㅎ잘보고가요!

profile

보름달

2019-10-03 01:55  #1037003

보유자격 없음

영상 너무 잘보고 갑니다.^^

profile

호랑

2019-10-03 02:22  #1037021

B.ELEMENTARY

영상 잘봤습니다

profile

청포도

2019-10-06 01:04  #1043025

보유자격 없음

흥미로운 영상이네요 ㅎㅎ잘보고갑니다

profile

푸블리

2019-10-15 17:29  #1066192

보유자격 없음

영상 재밌게 봤습니다~!

profile

goo6750

2019-10-16 15:03  #1067357

B.STARTER

영상잘보고가요~

profile

"비밀글입니다."

profile

OARS

2020-01-16 19:07  #1146501

보유자격 없음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면접관이 이렇게 물어본다면? 당신의 솔직한 대답은? 23
2020 KNBC 심사위원 성공기! 2
2020 KNBC 심사위원 도전기!
한국 커피의 미래를 위해 우리가 해야할 일 | Cup Of Asia, 컵...
이번주 금토일 성수동에서 열리는 커피행사 정보 공유합니당! 2
다들 잘 아는곳이지만 안가면 서운한 Feltcoffee 10
[인텔리젠시아] 퍼블릭 커핑 안내(미국 본사 바리스타 초청)
근무 중 그라인더에서 원두?문제현상 대처법 3
[인천커핑]프로세싱에 대해 알아보자(내추럴,워시드,허니,이중... 2
부산 19.10.21 퍼블릭 커핑 후기 (Coffee Group)
블루보틀 채용.. 5
디셈버 바텀리스 드리퍼와 하리오 v60필터 조합 2
약배전 에스프레소 추출 5
어떻게 해야 신맛을 확실하게 잡을까요..?? 14
2020 KNBC 심사위원 후기(값진 경험을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9
추출 질문입니다ㅠㅠ 15
커피 공부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 | 제가 본 커피 책들 추천 ... 27
에스프레소 세팅 잡을때 분쇄도 , 도징량 어떤걸 먼저 조정 하... 10
말코닉 피크에 대한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ㅠ 6
[대만 카페투어 #2] 나인티 플러스 커피를 맛볼 수 있는 대만... 6
플랫화이트라는게 어떤 음료인지 알 수 있는 매장을 알고싶어... 17
로스팅으로 커피 창업 시작하고 싶나요? | 수망로스팅에서 로... 8
에스프레소 셋팅 도징량에 대해 궁금합니다. 21
에어로프레스 추출 질문! 5
더치 마이 바디 (feat. centercoffee) - Dutch my body 1
커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먹여 보았다 | I m... 20
스페셜티 커피를 시작하고 싶다면? | "그린빈 바이어 &am...
"카페 창업 어떻게 성공하셨나요?" 사운즈커피(soun... 3
손님이 "커피 산미 싫어해요" 라고 할때 | 카페사장... 27
개인적으로 커피머신 사용할 수 있는 곳 있나요? 7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날아온 커피 리뷰!! 노르딕커피는 어떤맛... 6
커피의 신맛에 대한 화두를 하나 살포시 던져봅니다...! 6
콜드브루는 배치브루에 속하는 건가요? 6
뉴욕 여행가는데 카페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5
토디 거름망 세척 질문드립니다? 9
저울에만 50만원 넘게 지른 커피덕후의 아카이아 펄s 저울 리뷰! 18
이카와 로스터 유저분들 조언좀 부탁드려요.ㅠㅠ 8
라떼아트 연급 할 수 있는 공간이? 18
덤보의 커피추천 - COFFEE COLLECTIVE - HALO ESPRESSO 4
카페 구인공고를 보면서 느낀점 51
블루보틀 파트타이머 4
성수동 갈 예정인데 카페 추천을 받고 싶습니다 26
안녕하세요 유량에 따른 추출에 끼치는 영향이 궁금합니다 ㅠㅠ 3
고민이있습니다...... 16
블랙워터에 업체등록해보신 사장님 계신가요...? 4
여러분이 생각하는 '스페셜티 커피' 는 무엇인가요? 11
부산에서 진행한 8.18 게이샤 커핑 후기입니다 8
생두와 원두 보관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5
우리 매장 컨셉, 어떻게 할까? 18
재미로 봐죽세요. 삼시세끼에 나온 솥뚜껑으로 커피볶는것을 ... 15

2022 . 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