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토픽

낮달 19.12.10. 22:05
댓글 15 조회 수 1685

요즘 바리스타의 길을 걷기 위해 이곳저곳 지원하는데 연락이 통..안오네요


저보다 늦게 구인하기 시작한 동생은 금방 구해서 ...맘이 안좋습니다


나이 때문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물론 아예 영향이 없지는 않겠지만요.


자소서가 부족할 수도 있고, 강하게 저를 어필하지 못하는 것 혹은 저 나름대로 공부한 내용을 제대로 설명하지 못한 점을 의심해보지만 확실하게 알 길이 없어 답답합니다


프랜차이즈도 알아보려고 하는데 맘이 잘 안가네요 오히려 그쪽에 길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입니다만...


뭔가 해결할 수 없겠지만 답답한 마음에 한풀이 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profile

댓글 15

profile

marrone

2019-12-10 23:26  #1114605

보유자격 없음

시기가 겨울이기도 하고 잠시 웅크리셨다가 내년에 따듯할 때 더 좋은 곳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화이팅!!

profile

낮달 작성자

2019-12-13 14:31  #1116878

@marrone님

응원 감사합니다ㅠㅠ

profile

호랑

2019-12-10 23:34  #1114616

B.ELEMENTARY

힘내세요 슬 비수기 들어가고 프렌차이즈나 대형업체들 아니면 지금 좀 시기가 안 좋은 것 같아요

profile

낮달 작성자

2019-12-13 14:33  #1116896

@호랑님

프랜차이즈는 입사가 쉬울 줄 알았는데 떨어졌네요...하하

응원 감사합니다

저와 맞는 업체가 분명 있겠죠!

profile

로또1등

2019-12-11 01:00  #1114726

보유자격 없음

경제가 어려워서 저도 일 구하는 중인데 쉽지않네요 힘내요

profile

낮달 작성자

2019-12-13 14:35  #1116905

@로또1등님

간간히 면접도 보는데 보는 곳마다 불합격이네요..

제 경우는 불경기로 원인을 돌리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ㅠㅠ

분석해봐야겠어요

profile

밍밍군

2019-12-11 08:53  #1114845

보유자격 없음

파이팅 하세요!!

profile

낮달 작성자

2019-12-13 14:33  #1116900

@밍밍군님

응원 감사합니다ㅠㅠ

profile

에뽀올

2019-12-11 16:04  #1115107

보유자격 없음

저도 구직중인 31살 입니다.

올해초 3년정도 매니저로 근무하다 더 좋은 커피를 하고싶어 그만두고 요즘 다시 구직중인데 쉽지 않네요.

매니저급 직책이나 많은 급여는 바라지도 않고 그저 좋은 커피 오래오래 하고 싶은 마음에 지원하는 곳들마다 저의 자리가 없네요.

저도 직원분 파트타이머분들 손수 면접 보고 채용하던 사람이었어서 조금은 알 것도 같지만..

연말이다보니 이런저런 생각이 더 많이 듭니다.

그래도 곧 저를 꿰차는 행운을 얻게 될 매장이 있을거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해봅니다.

낮달님도 곧 좋은 자리에서 좋은 소식 들려오길 바라요. 화이팅~!

profile

낮달 작성자

2019-12-13 14:37  #1116909

@에뽀올님

저도 같은 마음입니다.

최저 시급일지라도 열심히 할 생각인데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그만큼 경쟁자가 많다는 것인지...업계를 너무 모르겠습니다.

저와 같은 인재를 얻는 매장이 있을 거라 믿습니다!!^^

화이팅~

profile

헤떡

2019-12-11 16:11  #1115116

보유자격 없음

ㅠㅠ저도요 같은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우리 모두 힘내보아요:)!

profile

"비밀글입니다."

profile

"비밀글입니다."

profile

"비밀글입니다."

profile

메롱미

2019-12-18 16:16  #1120771

보유자격 없음

저도 구직중 입니다. 

6년간 서울 생활 하고 고향으로 내려와서 자리 알아보다가 아직은 시기가 아닌거 같아서 구직 중인데 

돈을 바라는것도 아니고 직책을 바라는것도 아닌데, 다들 제 경력을 보면 안뽑아주시네요 ;; 

속여서 들어가야할꺼 같은 생각도 들고... ㅋㅋ 

그래서 마음 편하게 이번 년도 12월은 놀고 내년 1월 부터 가볍게 찾아 볼 생각입니다. 

작성자님도 조급해 하지 마시고 좋은 결과 있을꺼라 믿습니다 

아주 처음부터 새롭게 시작하려는 사람입니다 4
혹시 이디야 커피랩 면접보시는분 계신가요?? 6
커피 업계에 진입하기 쉽지 않네요.. 15
페니충전 오류 문의 1
커피업계에서 나아갈 수 있는 길... 8
TDS측정기에 대해 6
카페에서 새로운 생두를 공급받을려할때 보는관점... 3
브루잉 중에 14
브루잉 비율이 어떤 의미 인가요? 7
커피를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14
바리스타가 되고싶은 고등학생입니다. 3
진로에 대한 고민 같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4
커핑을 하면서 느낀 문제점. 39
바리스타로 취업하려는데 어디가 좋을 지 같이 고민해... 12
전문성을 가지고 싶은데 뭐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어요. 9
프랜차이즈 카페 진급 12
Arabica에 대해서 정확히 알고싶습니다. 6
혹시 slurp 구독 아는 분 계신가요?? 18
경복궁 광화문방면 좋은카페들 어디있을까요?? 20
자격증 관련 문의드립니다! 3

2020 . 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