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라운지

one92 19.11.20. 01:22
댓글 5 조회 수 354

주말에  송파구 쪽으로 갈일이 생겼는데 가는김에 좋은 카페있으면 다녀와 보고자 합니다.

송파구에 추천해주실만한 카페가 있을까요?

송파구는 롯데월드 빼고는 가본적이 없네요 ^^;;;;


profile

ABOUT ME

공부 열심히해서 대회도 나가고 국가대표도 되어보고싶은 바리스타입니다.
언젠가는 제 가게도 차릴것이고 여기서 많은
바리스타 선후배분들과 함께 소통하고 교류하며 많은 정보 얻으려 합니다.
일반회원
보유자격 없음

댓글 5

profile

호랑

2019-11-20 02:43  #1095634

B.ELEMENTARY

아야커피 추천합니다

profile

유푸푸

2019-11-20 11:19  #1095806

보유자격 없음

커피렉,위커파크,이월로스터스,가베도 추천드려요

profile

자발적노예

2019-11-20 13:16  #1095864

보유자격 없음

커피몽타주, 가배도, 커피앰비언스 이렇게 추천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profile

안지은

2019-11-24 17:31  #1100022

보유자격 없음

프로퍼커피바 아르벨베이커리요 ❤️

profile

Urme

2019-11-29 01:11  #1104365

보유자격 없음

카페더블

카페마달

김남매

요즘 브루잉의 문제점 3
맥북은 댓글 달기 안되나요?ㅠㅠ 3
슬레이어 스팀ep 2gr vs 시네소 s200 3
맷 퍼거가 로스터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3
요즘 가오픈 카페들은 9
블루보틀 면접 질문 7
전문성을 갖추고 싶은데 배울 수 있는 경로를 몰라서 답답합니다. 12
에스프레소 추출 시 고농도 저수율 추출하려면 2
어떤분이 커핑에 대해 물으셨길래,, 나름의 답변을 적어봅니다 1
아메리카노 TDS 측정은 어떻게들 하시나요? 3
공식머신 질문 2
두 달간의 서울 생활을 시작합니다. 15
커핑을 따로 배우고 싶은데 좋은곳 추천부탁드려요 9
개인카페 오픈 멤버 구인구직..? 21
다음주부터 로스팅 공부를 시작하네요 :) 15
[부산] 20.01.28 퍼블릭 커핑 후기! 2
다른 분들의 더치는 어떤 맛인가요? 4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 4
- 3
최근에 구매한 파나마 게이샤^^ 7
용산 한남동 카페투어 맛집 소개!! 9
샷에 따른 음료 농도 질문드립니다 4
이력서 사진 다들 증명사진으로 올리셨나요? 9
맷 퍼거의 초경량 탬퍼 프로젝트, 새 프로토타입 탬퍼 5
블루보틀 바리스타 어플라이 하신 분 계신가요? 14
로부스타를 섞어서 시험해보았습니다.ㅎㅎ 7
과학자들이 찾아낸 ‘이상적인 커피 추출법’ 12
수전증과 커피 22
직원 채용도 어렵네요~~ 17
이지스터 vs 스트롱홀드 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5
머신 온도(추출수 온도)와 추출 시간 질문드려요 4
2020년 경자년 새해 복 많이들 받으십시요^^ 4
3일간의 커피 금식 후의 첫 모금... 4
종로 탑골공원 할아버지들께 스페셜티 커피를 드렸습니다 14
비싼 생두 1KG를 성공적으로 로스팅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2
에스프레소 추출시 추출량과 그라인더 조절 5
아이패드 포스 써보신분 계시나요 7
- 5
카페취업 관련 15
LA에 가볼만한 카페가 있을까요 ? 8
시나몬게이트 _ 바리스타허슬 26
커피를 하도 마셨더니 잠이 안오네요. 4
춘천의 커피 맛집...^0^ 4
안녕하세요 핸드드립을 공부하고자 하는 커린이입니다.ㅎ 6
에티오피아 커피 산미 질문입니다. 8
이카와 프로 V3 로스팅(샘플 로스팅) - 숙제 NO.2(6분 빈 온도...
커피머신 추천 부탁드립니다. 12
높이가 2미터 정도 되는곳인데 로스터기 질문입니다.
핸드드립한 코빈즈 과테말라 커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2
스타벅스가 아닌 다른 커피숍을 가보는건 어떨까? 카페추천 듁... 4

2020 . 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