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 라운지

댓글 41

profile

BLACKWATERISSUEBest

May 03, 2019 16:12

B.EXPERT

실례지만 어데... 블씹니까? 대굴빡이~ 딱 우리 집안사람 같더라고. 골격도 그렇고!

- 블랙워터이슈 - 

profile

Nobreaker

May 03, 2019 00:35

B.STARTER

네슬레 : 흐뭇



소중한 첫 댓글에! 10 포인트 +
profile

알케미스트

May 03, 2019 01:15

B.STARTER

일본에서도 반정도는 한국사람이죠^^;

profile

debris

May 03, 2019 01:38

B.STARTER

미국에서도 특정매장은 반정도 한국사람이죠 ㅎㅎ;;


profile

서리

May 03, 2019 03:14

B.EXPERT

예상은 했지만 역시나 어마어마하군요. 

profile

BLACKWATERISSUE

May 03, 2019 16:12

B.EXPERT

실례지만 어데... 블씹니까? 대굴빡이~ 딱 우리 집안사람 같더라고. 골격도 그렇고!

- 블랙워터이슈 - 

profile

중랑바리혁

May 03, 2019 18:36

보유자격 없음

블루보틀에서 일하는 바리스타 및 로스터 분들 응원합니다

profile

양파껍질

May 03, 2019 19:36

보유자격 없음

바글바글하네요

profile

브로위

May 03, 2019 21:29

보유자격 없음

와...... 웨이팅이 어마어마 하네요 ㅠ

profile

코피쓰앵 작성자

May 03, 2019 22:58

B.STARTER

1시간에 100명씩 쳐냈다능... ㅎㄷㄷ

profile

서리

May 04, 2019 00:06

B.EXPERT

바리스타분들 갈려나가셨겠네요. ㄷㄷㄷ

profile

썬카페

May 04, 2019 00:23

B.STARTER

ㅋㅋㅋㅋ오늘 가봤는데 6시정도에 입장 마감되더군요....  지하 보니 필립스씨가 열심히 아이스를 담고계시던데요 ㅋㅋㅋㅋ

profile

서리

May 04, 2019 00:30

아침 6시 말씀이시죠? ㄷ ㄷ ㄷ

profile

썬카페

May 04, 2019 09:50

아..아니요....오후 6시요..ㅎㅎㅎㅎ 그래도 원두 엄청나게 준비했나봅니다...

1층 로스팅룸에 가득하던데요 ㅎㅎㅎ 외관이 테라로사느낌이 나기도하고...

오늘도 어마어마하겠네요 ㅋㅋㅋ


profile

서리

May 04, 2019 10:18

주말이니 OTL

profile

전산실

May 04, 2019 09:53

보유자격 없음

오후 4~5시간 웨이팅이라던데 ... 

profile

서리

May 04, 2019 10:18

대단한거죠 전 못 기다립니다 ㅎㅎ

profile

전산실

May 04, 2019 19:12

워우 저도요... 5시간이면 일본갔다 오겠는데 ..

profile

코피쓰앵 작성자

May 04, 2019 18:06

국내 로스터들 완패

profile

MK

May 08, 2019 15:00

B.STARTER

훠우...

profile

빠새

May 08, 2019 19:18

B.STARTER

저 정도라니...

profile

히포81

May 09, 2019 09:11

B.STARTER

블루보틀은 올해 말까진 가보기 어렵겠네요..

profile

BLACKWATERISSUE

May 09, 2019 16:29

올 하반기에 지점이 여럿 생긴 뒤라면 응축된 수요가 충분히 해소되지 않을까요? ㅎㅎ 줄 적당히 서는 블루보틀이 되어야 더 많은 분들이 찾을 수 있을텐데요 ^^

profile

반미왕

May 11, 2019 22:08

보유자격 없음

으.. 장난 아니네요 ㅋㅋㅋ ㅋ

profile

ToToRo

May 15, 2019 17:42

보유자격 없음

저기서 일하는분들 죽어나겠네요ㅋㅋㅋㅋㅋ

profile

miaa

May 15, 2019 18:49

보유자격 없음

와... 진짜 장난아니네요..

profile

리리ri

May 15, 2019 22:15

보유자격 없음

당분간은 못가겠네요 ㅜㅜ

profile

이앎

May 15, 2019 23:35

보유자격 없음

어마어마하네요

profile

요호호

May 16, 2019 10:06

보유자격 없음

쉑쉑버거 1호점 생각나네요.지점 늘어날때까진 조금 기다려보렵니다.

profile

홀링

May 16, 2019 11:21

보유자격 없음

한국패치되서 연봉도 낮던데...바리스타들 현타오겠다

profile

아쵸

May 16, 2019 12:16

보유자격 없음

ㅋㅋㅋㅋ 진짜 저기 바리스타와 로스터 분들 응원합니다... 죽어나겠다... 허허

profile

jeeho

May 16, 2019 13:20

보유자격 없음

지점 더 생기나요??

profile

지찐

May 16, 2019 14:52

보유자격 없음

일하시는분들 진짜 응원합니다..!

profile

커피노동자

May 16, 2019 17:11

보유자격 없음

우와.. 저긴 몇달 지나고 나서 가봐야 겠네요 ㅡㅡ

profile

DayDreamer

May 16, 2019 17:51

보유자격 없음

개인적으로는 줄 서서 먹는 상황이 오면 그냥 다른 곳 가서 먹는 사람이라 핫플레이스는 아예 가볼 생각조차 안하는데 이래서 아싸 인가 봅니다...ㅋㅋㅋ

profile

코피쓰앵 작성자

May 16, 2019 20:05

저도 아싸 ㅋㅋ

profile

캎훼인

May 16, 2019 20:55

보유자격 없음

저는 거품 다 빠지면 가보는걸로...

profile

낮달

May 16, 2019 21:21

보유자격 없음

굳이....다들 열정이 대단하네요

profile

글렌굴드

May 16, 2019 21:35

보유자격 없음

아마도 전 내년쯤에나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profile

두링

May 16, 2019 22:54

보유자격 없음

올해는 틀렸구나..ㅋㅋ

profile

bwissue

May 19, 2019 00:20

보유자격 없음

언제쯤 가야할지ㅠㅠ

profile

아기상어

May 23, 2019 13:30

보유자격 없음

내년에..

신규회원의 경우 "라운지게시판"을 이용하시기 위해...
월요일 아침7시부터 몰린다···하루 1000명 홀린 이 한옥카페 18
현재상황에서.. 26
로스팅원두 가지고와서 .. 28
블랙워터이슈 공동구매 16
오늘 아침 모닝 냥이 11
[일본 카페투어#1] 일본, 아니 세계 최고의 커피를 맛볼 수 ... 28
테라로사 아카이아 콜로비 품종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3
태국품종,게이샤품종-무료 퍼블릭 커핑 클래스 (서울편-후기) 2
레벨링툴 추천해주세요 9
요즘 매일 듣는 갬성 발라드 6
OPS 베이커리 커피 장비 클라쓰 7
전 세계의 좋은 카페들을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을 시작합니다! 26
[필독] 블랙워터이슈 포인트를 쉽게 모을 수 있는 방법을 안내... 5
갈라쇼 왔는디.. 사람 많네.. 24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테라로스 블렌드 커피 후기입니다. 8
글 읽으려면 이제 포인트 차감 되나요? 62
가입인사 드립니다~~ 5
여름 보양식 12
토양이 생두에 끼치는 맛 관련 궁금증 12
스타벅스 근무관련질문합니다 13
이젠 유튜브에 홈카페 컨텐츠도 많이 올라오는군요. 6
블루보틀 면접질문 87
오늘 모닝커피는 304커피의 에티오피아 트라보카 옥션랏 1
갑자기 글이 안써져서 깜놀했는데 가입인사를 해야하는근영 1
국제커피조향사-파운데이션(주말반) 교육후기. 2
전통주 가운데 어떤게 베스트인가영? 13
하와이에서 가볼만 한 카페, 알로하 로스터리 5
한국에서 커피 하면 ... 9
블루보틀 전주연 바리스타 21
현실커피vs이상커피 (스페셜티 커피 vs 커머셜 커피) 17
(동영상 추가) 크레마 뭉침 현상 질문 합니다! 16
시네소 5센시스 커스텀 ㅎㄷㄷ 5
커피 외에 프라나차이, 코코아 뭐 이런거 말고 뭐 드시나요? 10
판빙빙 누나 왜 거기서 나와? 2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9
1인매장 운영시 베이커리 6
막막합니다. 8
로스팅 실패한거 써먹을대가없네여 ㅠ 17
혹시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 6
솔까말이지만 가면 먹느니 차라리 콜렉티브 섭스크립션하지 않나 3
마이클 필립스가 다시 wbc 우승한 느낌 6
전남 담양에서 최고의 커피는 어디? 3
블루보틀 아침 실시간 상황 41
안녕하세요^^ 2
에스프레소에서 풀향이나요 4
커피 및 음료메뉴들의 가격에 관한 생각 4
드뎌 블루보틀이 4
<COFFEE GROUP> 서울-신당동 카페투어 일정 (04.25) 알림.
<COFFEE GROUP> 10차 퍼블릭커핑 충청도 대전 (04.20) ... 4
안녕하세요. 제 유튜브 구독자가 100명이 넘어서 이벤트를 하... 5



2019 . 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