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라운지

눈앞에 닥친 2018년 블랙워터이슈의 새 프로젝트가 몇개 있는데...

티저를 올릴까 말까... 근질근질 해 죽겠습니다.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데 완성도를 위해서 꾹꾹 참고 있습니다. 열렬히 호응해 주실거라 믿습니다.

저희회사는 어떤 일, 어떤 사업을 하던 언제나 가치중심주의, 객관주의, 사회공헌, 업계기여에 대한 명분을 최우선으로 고려합니다. 진심입니다. 블랙워터이슈를 오래 봐오신 분들이라면 공감해 주실수 있을거예요 아마도? 

가장 확실하고 영향력 있는 정보! 혜택! 프로모션! 이벤트! 독자편의! 저희는 언제나 커피를 사랑하는 여러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기대해주세요.

제바류ㅠㅠㅠㅠ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profile

댓글 17

profile

호짱

2018-01-11 12:41  #359849

보유자격 없음
빨리 궁금하니까 레츠기릿~블랙워터이슈 !!!

 

소중한 첫 댓글에! 10 포인트 +
profile

BW노대표 작성자

2018-01-11 19:08  #360096

@호짱님
2월에 두개가 툭 떨어질 겁니다 ㅎㅎ 기대해주세요 
profile

Jin

2018-01-11 13:16  #359872

B.ELEMENTARY
어떤 프로젝트일지 엄청 궁금하네요! 언제나 처럼 기대하겠습니다. 호응 걱정 안하셔도 될 거 같아요ㅎㅎ
profile

BW노대표 작성자

2018-01-11 19:08  #360100

@Jin님
툭,

전 이만..
 
2018년 블랙워터이슈가 신사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1분기에 2개가 새로 시작 될 예정인데요. 먼저 소개해 ...
ⓒ BlackWaterIssue / 2018-01-11
 
profile

m.sanjung91

2018-01-11 13:30  #359884

보유자격 없음
저도 너무너무너무 궁금합니다!

잘참고 기다리겠습니다!!!
profile

BW노대표 작성자

2018-01-11 19:09  #360107

@m.sanjung91님
m.sanjung91님의 기다림 끝에 실망이 없도록 열심히...^^
profile

양준환

2018-01-11 14:28  #359916

B.STARTER
저는 궁금해서 근질근질합니다!!!!!
profile

BW노대표 작성자

2018-01-11 19:10  #360111

@양준환님
다음에 뵈면 긁어드릴께요 슥슥
profile

시다모

2018-01-11 15:01  #359952

보유자격 없음
무지하게 궁금합니다!! 빨리 정보 주세요!!
profile

BW노대표 작성자

2018-01-11 19:10  #360115

@시다모님
그럼 여기도... 툭,
 
2018년 블랙워터이슈가 신사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1분기에 2개가 새로 시작 될 예정인데요. 먼저 소개해 ...
ⓒ BlackWaterIssue / 2018-01-11

 
profile

2018-01-11 19:16  #360119

보유자격 없음
잡지!
최근 한 커피 잡지에 WBC챔피언 인터뷰가 실렸다기에 크게 기대했다, 한 페이지 정도에 너무 소소한 이야기만 실려서 실망했던게 떠올라요.

블랙워터이슈에서 책을 낸다니 아주 기대되요!
profile

BW노대표 작성자

2018-01-11 19:18  #360129

@무수리님
잡...지? 

잡지는 아닙니다... 실망드려 죄송해요 ㅠㅠㅠㅠ
profile

2018-01-11 19:20  #360135

@BW노대표님
들떠서 제 멋대로 잡지랬어요. 크윽...

두근 두근 중입니다.
profile

BW노대표 작성자

2018-01-11 20:19  #360168

@무수리님
WBC 챔피언이 나오긴 합니다. 그게 어떻게 구성되냐면....

아,

(아직안돼...)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profile

Cheol2

2018-01-12 10:59  #360475

B.STARTER
이렇게 더 궁금하게 만드시는 ㅋㅋㅋ
호응 엄청 해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랙워터이슈 아직 모르는 커피하는 친구들에게 계속 전파하고 있습니다 !!
 
profile

BW노대표 작성자

2018-01-12 12:06  #360533

@Cheol2님
ㅋㅋ 감사합니다. 블랙워터이슈를 모른다니... ㅠㅠ
profile

냠냠냠

2018-01-27 10:22  #377392

보유자격 없음
매일 더 좋은 커뮤니티를 위해 항상 화이팅입니다☆
달라코르테가 그렇게 별루 일까요?... 9
포터필터에 물기 제거 안되었을때 맛의 차이 문의 12
'커피소녀'님의 취업고민에 대하여 41
[2] 필터커피 추출 후반부 배수 저하 현상 테스트 25
[고민] 직업으로서의 바리스타? 23
바리스타를 직업으로 시작하는 어린 후배들에게 하는 작은 조언 25
바리스타 직업이 대우받지 못하는 이유 40
시나몬게이트 _ 바리스타허슬 26
최저임금 11
논문소개 : 추출온도와 농도, 그리고 수율과 센서리의 관계 6
우리는 이제 새로운 품종을 받아 들여야할 때 ! 10
내츄럴 프로세싱의 당분 : Sugars in Natural Processing [Bar... 9
이렇게 일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17
2020 KNBC 심사위원 후기(값진 경험을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9
막연히 진로고민중인 바리스타들을 위한 현실적 조언 29
The Physics of filter coffee 라는 제목으로 브루잉 역학에 ... 10
전 세계의 좋은 카페들을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을 시작합니다! 26
눈앞에 닥친 2018년 블랙워터이슈의 새 프로젝트가 몇개 있는... 17
ㅋ강제용기글이네요 ㅎ 17
원두 나눠드리고싶어서 글남겨요!! 34
에스프레소 커피 채널링(Channeling) 14
조심스럽게 몇자 적어봐요. 25
센서리수업 (과일편) 16
어떤분이 커핑에 대해 물으셨길래,, 나름의 답변을 적어봅니다 1
커피 공부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 | 제가 본 커피 책들 추천 ... 26
TDS 기기별 측정 비교 (VST, 기미상궁, 아타고) 9
[커피연구] 로스팅 수준에따른 핫, 콜드브루 커피의 물리 화학... 13
플랫버와 코니컬버의 미분차이가 궁금합니다. 18
브루잉커피의 도징량과 지구 온난화의 문제 3
[노대표의 썰] 시드니 출장복귀 전날 밤의 감성 썰 12
에티오피아 내전 발발 일주일.
자작 디스트리뷰터~^^ 7
안녕하세요 취미로 커피툴을 만들고 있는 BLACKHOLES 입니다 ㅋ 37
고객들에게 커피 맛에 대한 평가를 받으면.. 7
오늘은 일기 2
비록 전문가는 아니지만. 7
내일 카페 때려치려구요 23
성수동 맛집 카페투어 영상! 11
내가 바리스타를 하는 이유 18
로스팅으로 커피 창업 시작하고 싶나요? | 수망로스팅에서 로... 8
손님이 "커피 산미 싫어해요" 라고 할때 | 카페사장... 27
블루보틀 최종까지 다 보았습니다. 53
미국 카페 투어 DEVOCION _in NY 14
국제커피조향사 에 대해서 (수업내용+후기)
[미국 카페투어#1] 모두가 인정하는 세계 최고의 카페, 인텔리... 36
취업 고민 37
블랙워터이슈에서 포인트 모으는 꿀팁 대공개 30
[필독] 블랙워터이슈 포인트를 쉽게 모을 수 있는 방법을 안내... 5
커피 센서리(향미표현) 수업 후기. 4
기회는 옵니다. 27
로스터리 근무 중 퀄리티컨트롤에 있어 의견대립이 있어 다른 ... 26
BW라운지가 설립의도와는 많이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15

2020 . 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