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라운지

예전에  퀄리티에 비해 비싼 원두를 사용하고 있어  가격대를 여쭤봤던 쓰니 입니다.


대표님과 상의 끝에 원두를 바꾸려고 합니다.

로스팅 종사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혹시 원두 샘플을 좀 받아 볼 수 있을까요? (추천도 받습니다.)

저희가 추구하는 맛은 적절한 산미와 구수함을 병행하는  조금은 캐주얼한 맛을 원하는데요

미디엄로스팅 정도 였으면 하고 리스트레또 추출에도 바디감이 무너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생두 재고가 여유가 있어 중간에 블렌딩이 달라지지 않았으면 좋겠고 

평소 저희 매장과 원활한 커뮤니티 형성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매장이 몇군데 더 늘어날 예정..)

가격대는 2만원 중반 부터 3만원초반 부가세 포함 으로 생각하고 있고

한달 저희가 소모하는 원두량은 매장 2곳 해서 60kg 정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량이 아직은 많지는 않지만 이노무 코로나가 꺼저버린다면 좀더 늘어날꺼라 생각이 되며

내년중 매장이 두어군데가 오픈예정에 있어 꾸준히 거래하며 상호적 관계를 유지 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또, 배송 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는곳 이면  좋겠습니다 

(이전 거래처는 배송이 늦어지면 4일이 걸려서 왔기 때문에;;;;;)


원두를 2종을 사용할까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 아메&에쏘 용, 라떼용)

이외에 싱글오리진 및 드립백 같은 기획상품들을 꾸준히 라인드업해 나갈 생각입니다.


delightgirl@naver.com 으로 연락을시면 매장 주소및 연락처를 보내드리겠습니다!



profile

ABOUT ME

커피는... 할 수록 어렵다
일반회원
보유자격 없음

댓글 17

profile

오구리

2020-11-20 10:47  #1398049

B.STARTER

메일 보내드렸어요 :) 언더프레셔 입니다.

profile

겨울이누나 작성자

2020-11-20 11:12  #1398072

@오구리님

네^^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지나가다가 댓글 남겨봅니다.


펠트, 빈브라더스, 듁스 추천드립니다.

원두의 퀄리티도 탑티어에 속하며 납품받는 매장과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는 곳들입니다.

매출이 만족스럽지 않은 상황에서 블랙과 화이트 커피의 재료를 구분해서 쓰는건 좀 무리수가 아닐까 생각이듭니다.

화이트 커피의 원두가 재고순환이 원활하지 않을 가능성이 너무 높습니다^^;

profile

겨울이누나 작성자

2020-11-20 15:41  #1398297

@빨강머리엔님

아 2종을 운영할경우 재고의 문제는 당연히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1kg이 아닌 500g 팩킹이

가능한지도 알아보고 있어요^-^ 그래도 순환이 좋지 않다 라고하면 하나의 원두에 집중해야 겠지요^^


profile

이영주

2020-11-20 16:17  #1398341

보유자격 없음

안녕하세요 메일 드렸습니다 ^^

profile

겨울이누나 작성자

2020-11-23 10:30  #1400203

@이영주님

감사합니다 ^^ 저도 메일 드렸습니다!!

profile

MELOBEAN

2020-11-20 18:55  #1398505

B.STARTER

안녕하세용 메일 보냈습니다

profile

컨트리사이드

2020-11-20 23:11  #1398660

보유자격 없음

안녕하세요. 로스팅 업체 컨트리사이드 크래프트 커피입니다.

메일로 관련 된 내용 보내드렸습니다 :)

profile

겨울이누나 작성자

2020-11-23 10:31  #1400209

@컨트리사이드님
감사합니다^^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profile

커피리

2020-11-23 01:19  #1400049

보유자격 없음

메일과 쪽지 남겨드렸습니다.

사장님카페에 제일 잘 어울리는 파트너가 될것 같은 기분좋은 느낌이 팍팍 드는 밤입니다.

좋은밤 되세요~~~^^

profile

겨울이누나 작성자

2020-11-23 10:31  #1400213

@커피리님

^----------------^ 메일 답변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옴니스커피

2020-11-23 13:53  #1400378

보유자격 없음

안녕하세요?

메일 다시 보내드렸습니다.

오후 화이팅 하세요~~~!!!

profile

바리스타j

2020-11-23 14:27  #1400419

보유자격 없음

안녕하세요~!
메일 드렸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

profile

따뜻한커피한잔

2020-11-23 20:52  #1400711

보유자격 없음

안녕하세요 

메일 보냈습니다 ^^

확인 부탁 드립니다 .

profile

빈센트팩토리

2020-11-27 11:43  #1404179

보유자격 없음

안녕하세요~

메일보내드렸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profile

Joe.HONG

2020-11-27 15:12  #1404359

보유자격 없음

안녕하세요. 아우어로스터리 입니다.

매일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profile

신양엔터프라이즈

2020-12-15 11:33  #1418703

보유자격 없음

안녕하세요 메일보내어 드렸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블랙워터이슈~음..오늘이 4일차인데.. 5
에스프레소 추출시 물이 떨어지는 현상은 5
안녕하세요. 창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걱정이 많네요ㅠ 5
쓴맛? 정향?이 지배적인 에스프레소...ㅠ 9
아메리카노 어떻게 만드시나요~? 5
핸드드립 커피와 머신커피 색상이 다른데 원래 이런건가요?ㅠㅠ 4
에티오피아 짐마농업연구센터에 의해 개발된 커피품종들 5
로스팅덕트 1
커피머신, 그라인더,제빙기 수리
SCA 프로 자격증이 있으면 취업에 좀 더 유리할까요? 3
프로밧 5p 사용중입니다 (초보로스팅) 2
라떼아트 원데이 클래스 5
스트라다ep 장기 사용해보신분 계실까요? 6
sca자격증이요!! 3
배치브루 세팅좀 도와주실 수 있을까요? 조언을 구합니다.
라떼아트용 스팀피쳐질문 3
손목 통증 ㅜㅜ.... 13
커피머신 보일러 내부의 히티봉 관련 영상입니다.
허리(디스크) 관리 8
바리스타 교육 과연 필요할까요? 3
원두 재배 ~ 7
칼리타 101 102레시피중에 인상적이셨던거있으신가요누ㅠㅠ
로스팅 조건과 커피향미 : 다각도의 실증적연구 by 커피마인드 13
원두 보관할때 10
블루보틀 채용 3
전 세계 생두 농장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 4
오늘 진짜 너무 춥네요 ... 1
카페를 못가서 너무 슬퍼요 .... 18
로스팅시 속을 하는 이유나 자료 가지고계신분 있으신가요? 4
엠아이커피 일하시는 분 계실까요?? 3
냉온수 디스펜서 질문있습니다. 1
오드 그라인더 며칠 사용해보니 10
커피인을 위해 최적화된 커피용 수질 ᄎ... 10
커피 자격증 9
연말이 이제 얼마남지 않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오늘 너무 춥네요 .. 3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네요 4
디카페인 브루잉으로 추출 시 물빠짐이 더딘이유는 무엇일까요.. 6
이력서 ... 4
오늘은 너무 졸리네요 ㅋㅋㅋ ㅜㅜ 1
크리스마스 이브 ^^ 4
커피와 함께 먹으면 좋은 디저트 골라보기~ 7
안녕하세요! 이번에 그라인더를 교체해보려고 알아보고있는데 ... 5
로스팅시 화력조절을 하는 포인트, 그 이유가 뭘까요 5
금요일이라 마음이 들떠있네요
에스프레소 세팅에 관하여... 4
원서 읽는데 해석이 잘 안되는 부분이 있어 질문남깁니다 3
프리인퓨전의 차이를 알고싶습니다 ! 1
커피 인강사이트나 관련자료 질문이요! 3
예산 450만 으로 커피머신과 그라인더 구입을 한다면... 3
2021년 1월1일 오픈할 브런치카페 올드문에서 햄버거에 맞는 ... 2
La marzocco g3 av머신 질문

2021 . 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