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NEWS】 나우웨이팅, 지인 초대 이벤트 '우리 지금 만나' 실시

2019-07-18  




 



나우웨이팅, 지인 초대 이벤트 '우리 지금 만나' 실시




스마트 웨이팅 O2O (Online to Offline) 서비스 ‘나우웨이팅’을 운영하는 나우버스킹(대표 전상열)이 지인 초대 이벤트 ‘우리 지금 만나’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나우웨이팅은 지인에게 나우웨이팅을 소개하면 초대받은 매장과 함께 1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우리 지금 만나’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F&B 전용 요금제인 35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 업소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나우웨이팅 관리자 페이지에서 ‘설정’ 메뉴 중 ‘기본설정’의 ‘프로모션 코드’ 탭에 접속한 후 자신의 프로모션 링크를 복사해 문자나 SNS 등으로 지인과 공유하면 된다. 초대받은 지인이 프로모션 링크를 통해 상담 문의를 완료하면, 신규 계약 시 초대한 지인과 함께 1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인 초대 횟수는 무제한이며, 지인 1명을 초대할 때마다 1개월 무료 이용 혜택이 추가된다. 보다 상세한 이벤트 방법은 나우웨이팅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우버스킹 전상열 대표는 “그동안 지인에게 나우웨이팅을 소개해주신 대표님들께 보답하지 못해 아쉬웠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기존 이용 대표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보다 많은 분들이 가볍게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나우웨이팅은 카카오톡 기반의 스마트 웨이팅 O2O (Online to Offline) 서비스다. 고객은 매장 앞에 줄을 서지 않고 대기 시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매장은 관리자 태블릿으로 대기 고객을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현재 외식업을 중심으로 총 1천 6백여 개 업소에서 이용 중이다. 


나우웨이팅에 대하여

나우웨이팅은 카카오톡 기반의 대기 고객 관리 O2O (Online to Offline) 서비스다. 고객은 매장 앞에 줄을 서지 않고 대기 시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매장은 태블릿으로 대기 고객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최근에는 카카오와 카카오톡 챗봇주문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나우웨이팅의 누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문, 결제, 고객 관리 등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해나가고 있다. 현재 아웃백, 만족 오향족발, 양재동 영동족발, 고기리막국수 등 외식업소와 행사 및 전시, 복합쇼핑몰, 테마파크 등 1,600여 개 업소에서 나우웨이팅 서비스를 이용 중이다.


 관련기사 보기

【NEWS】 알레그리아 커피 로스터스의 카카오톡 챗봇 주문 적용 후, 매장의 달라진 모습 

【인터뷰】 알베르의 카카오톡 챗봇 주문 적용 후, 매장의 달라진 모습 및 카페 운영 노하우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