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입신고(등업)

  

구나미 21.02.23. 22:16
댓글 0 조회 수 18

※ 반갑습니다. 블랙워터이슈는 수많은 바리스타, 로스터 분들 및 업계 관계자분들이 활동 중인 공간입니다.
캐쥬얼하게 여러분의 소개를 해주시고, 블랙워터이슈에서 다양한 인맥들과 자유롭게 소통 하시기 바랍니다. :)

* 필수 질문 : 성실히 작성해주세요! 

   + 한줄 자기 소개 : 안녕하세요 베이킹&커피를 좋아하는 30살 유효덕입니다.만나서 반갑습니다

   + 나에게 있어 커피란? :커피그이상도 이하도아닙니다. 여러의미보다는 커피는 커피인거같습니다.

   + 블랙워터이슈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 ?인거같습니다. 모든지 물어볼수있는곳

profile

ABOUT ME

안녕하세요 경기도 안산시에 살고있는데 30살 유효덕입니다 제 장점은 궁금증&생각이 많습니다. 하나를 하더라도 여러 가지의 생각들을 하고 또 하고 오늘 생각한 주제를 매일 고민하고 생각하며 궁금해합니다. 그 결과 매일같이 그 주제를 궁금해하고 궁금한걸 찾아보게 되며 저를 매일 같이 움직이게 해줍니다. 그로 인해 제 생각이지만 남들보다 나태한 시간을 보내려 하지 않고 궁금한 것이 있으면 두려워하지 않으며 매사 먼저 뛰어들어 해결하려고 노력을 합니다. 여기서 단점이라면 머리가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니라 남들보다는 조금 늦을 수 있어도 포기하지 않으며 기죽이않고 모든 걸 마무리 질 때까지 포기하지 않습니다. 어떠한 일을 처음부터 완벽하게 할 수는 없지만 그 결과를 빠른 시간으로 당장 만들 수도 없겠지만, 결과만큼은 확실하게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살면서 궁금한 게 많아 하고 싶은 것도 자연스럽게 많아졌고 여러 가지를 해왔으며 어떤 면에서 하나의 일을 해온 것은 아니지만 여러 가지를 경험해 남들이 할 수 없고 보기만 했던 경험들을 겪었습니다. 지금도 아직도 전 여러 가지를 도전하고 싶습니다.
일반회원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잘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가입인사입니다.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가입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여
가입인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여
가입했습니다.
가입했습니다.
가입했습니다
가입했어요~
가입했어요~
가입인사해요~
회원가입햇어요
가입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등업신청합니다.
등업신고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