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NEWS】 Pebble Bottle, 텀블러 형태의 휴대용 콜드브루 메이커

2019-09-25  




 



Pebble Bottle, 텀블러 형태의 휴대용 콜드브루 메이커 




2017년 말 첫 제품 레버프레소의 킥스타터 펀딩을 2000% 달성했던 주식회사 휴가 새로운 휴대용 콜드브루 메이커 페블보틀을 킥스타터에 선보인다. 페블보틀은 보온병 형태의 콜드브루어로, 가정에서도 외부에서도 언제든지 간편하게 콜드브루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틀 내부의 필터에 커피가루를 담고 차가운 물을 부은 후, 냉장고에 10시간정도 보관하기만 하면 각각 14 마이크론, 200 마이크론의 미세한 고성능 이중 마이크론 필터로 여과/추출된 깔끔하고 진한 콜드브루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이 콜드 브루어는 총 480ml의 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37g 필터를 가득 채워 추출할 경우 희석시 최대 7잔의 콜드브루를 커피를 만들 수 있다. 또한 페블보틀의 이중 필터는 커피 뿐만 아니라 차, 과일수 추출에도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페블보틀은 기존의 콜드브루어와 달리 보온/보냉 기능을 가지고 있어 낮은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콜드브루잉에 적합하며, 외부에서 휴대하는 동안에도 저온에서 지속적으로 추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본체는 구리 플레이팅이 포함된 3중 구조를 가지고 있어 이러한 보온/보냉성을 강화하고 있다.





페블보틀은 20cm정도의 작은 크기로 인해 출퇴근 시,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며, 이중구조로 이루어진 분리가능한 헤드 내부에 원두가루, 찻잎, 알약 등을 휴대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헤드부를 외부에선 따로 처리하기 번거로운 커피필터를 위한 받침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기존 제품인 레버프레소와 마찬가지로 페블보틀 또한 유니크하고 편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블랙, 크롬실버, 화이트의 3종의 색상이 선택 가능하다.

휴대형 콜드브루 보온병 페블보틀은 한국시간 2019년 9월 24일 정오에 미국 킥스타터에 런칭되며, 45일간 펀딩이 진행 될 예정이다. 런칭 행사로 얼리버드 패키지를 통해 한정된 수량의 할인도 진행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페블보틀의 킥스타터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킥스타터에서 보기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hughinc/pebble-bottle-real-cold-brew-and-tea-infuser


 

 관련기사 보기

【Espresso】 레버프레소, 9바 압력을 구현한 휴대용 추출 툴


제보 & 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