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나우웨이팅, 국내 최대 커피 박람회 ‘제18회 서울카페쇼’ 참가

2019-11-07  






나우웨이팅, 국내 최대 커피 박람회 ‘제18회 서울카페쇼’ 참가

나우웨이팅, 카카오톡 챗봇주문과 나우웨이팅 키오스크 선보여

스마트오더 프로세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상담존 마련

- 현장에서 카카오톡 챗봇주문과 나우웨이팅 키오스크 동시 신청 시 3개월 무료 이용 혜택 증정




2019년 11월 7일 – 종합 매장 관리O2O (Online to Offline) 서비스 ‘나우웨이팅’을 운영하는 나우버스킹(대표 전상열)이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8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나우웨이팅은 이번 서울카페쇼에서 카페를 위한 새로운 주문채널 ‘카카오톡 챗봇주문’과 셀프오더 서비스 ‘나우웨이팅 키오스크’를 선보인다. 


나우웨이팅은 카페 점주 및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혁신적인 스마트오더 프로세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구성하고, 고객 및 브랜드의 상황에 맞는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일대일 상담존을 마련했다. 서울카페쇼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현장에서 나우웨이팅 키오스크와 카카오톡 챗봇주문을 동시 신청하는 매장에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챗봇주문이나 키오스크 주문을 경험한 고객 모두에게 카카오 쿠키를 증정한다. 또한 나우웨이팅 부스 사진을 찍어 #나우웨이팅, #카카오톡챗봇주문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를 선물한다. 


나우버스킹 전상열 대표는 “큰 비용을 들여 자체적인 앱을 제작하지 않아도 소상공인 누구나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마트오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가격경쟁력을 높이고 진입장벽을 낮췄다”며 “나우웨이팅은 소상공인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더욱 편리한 공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톡 챗봇주문은 소상공인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주문 결제 서비스다. 소비자는 줄 설 필요 없이 카카오톡 챗봇으로 간편하게 주문하고, 매장주는 포스와 연결된 태블릿으로 현장주문과 챗봇주문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으로 스탬프 적립과 픽업알림을 할 수 있어 관리가 간편하다.



나우버스킹에 대하여

나우버스킹은 종합 매장관리 O2O 서비스, 나우웨이팅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의 ‘대기 – 입장 – 주문 – 결제 – 퇴장 – 재방문’까지 일련의 데이터를 활용해 점주가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 및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마트 웨이팅 서비스 업계 1위를 시작으로 카카오톡 챗봇주문, 키오스크, 데이터 기반 CRM(고객관계관리) 등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해나가고 있다. 현재 아웃백, 애슐리, 영동족발, 고기리막국수 등 외식업소와 행사 및 전시, 복합쇼핑몰, 테마파크 등 1,800여 개 공간에서 누적 이용자 수 900만 명이 나우웨이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관련기사 보기

알레그리아 커피 로스터스의 카카오톡 챗봇 주문 적용 후, 매장의 달라진 모습

 알베르의 카카오톡 챗봇 주문 적용 후, 매장의 달라진 모습 및 카페 운영 노하우 


제보 & 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