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NEWS] ​블루보틀커피 코리아에서 과테말라 엘 인헤르토 "루비 게샤" 커피 선봬

2019-12-05  





블루보틀커피 코리아에서 과테말라 엘 인헤르토 "루비 게샤" 커피 선봬



블루보틀커피코리아(이하 블루보틀)는 12월 5일 홀리데이 컬렉션을 추가 출시한다. 블루보틀 홀리데이 컬렉션은 해당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시즌 한정 커피와 페이스트리(베이커리 메뉴)부터 MD(기획 상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특별한 고객 경험과 함께 블루보틀 전 카페에서 선보이며,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다. 





2019 홀리데이 시즌에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커피는 과테말라에서 가장 유명한 농장으로 손꼽히는 "엘 인헤르토" 농장의 "루비 게샤"라 명명된 내추럴 커피이다. 이 커피는 1,800미터 이상 고도의 비옥한 지대에서 생산되는 커피로 구별된 롯(Lot)에서 소량 생산된다. 과테말라에서는 보기 힘든 게샤 품종이기에 더욱 게샤 품종의 캐릭터와 과테말라 엘 인헤르토 농장의 테루아가 만나 더욱 특별한 캐릭터를 선보일 전망이다. 





이 게샤 품종의 커피가 "루비"라는 이름으로 명명된 이유는 마치 어둠 속에서 영롱한 빛을 보이는 루비를 닮았다는 의미에서 붙여졌다고 한다. 내추럴 커피인만큼 화사한 단맛과 열대 과일의 풍미를 가지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으로 남을 것이다. 또한 이 커피와 함께 "한정판 홀리데이 스페셜 틴 케이스"에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니셜을 새겨주는 '스페셜 레터링 서비스'와 블루보틀의 로스터와 함께 하는 '커피 토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메종 엠오'와의 협업을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에 맛있는 드립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마들렌 슈톨렌'과 일상 속 작은 소지품을 넣어 다니기 편한 유기농 면으로 제작된 스몰 토드를 선보인다. 커피는 전점 200잔 한정으로 19,000원이며, 판매되는 원두는 100g에 46,000원에 판매된다.



[블루보틀 미리보기] 블루보틀 1호 매장 블루보틀 성수점 통해 읽어보는 블루보틀커피코리아

【NEWS】 블루보틀 삼청 카페 오픈

블루보틀, 스태그(Stagg)와 협업한 독자 컬러, 마감의 Stagg 케틀 출시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