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CIME 에스프레소 머신 디자인 공모전,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머신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 열려

2019-12-05  








CIME 에스프레소 머신 디자인 공모전,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머신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 열려



커피 머신 전문 수입회사인 (주)에이덴에서 이탈리아 CIME사와 함께 에스프레소 머신 공동 개발 단계에 착수했다. 그 첫 걸음으로 국내 최초로 에스프레소 머신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커피와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은 2019년 10월 14일부터 오는 2020년 2월 29일(토)까지이다. 

출품 작품의 심사 기준은 아이디어의 독창성, 기능성, 심미성, 친환경성, 스토리텔링 등이 고려될 것이다. 전체 참가 작품 가운데 1점을 대상으로 수상하며,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전망이다. 이 외에도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입선 등 총 9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공모전 시상식은 오는 2020년 4월 9일 오후 3시에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커피엑스포 현장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주)에이덴에서 업로드한 "씨메머신 디자인 공모전" 링크를 참조할 수 있다.



 관련기사 보기

"씨메머신 디자인 공모전" 링크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