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MASTER OF ROASTER, ‘2020년 마스터오브로스터 본선 진출자’ 공개

2020-01-11  






MASTER OF ROASTER, ‘2020년 마스터오브로스터 본선 진출자’ 공개

“MASTER OF ROASTER“ 본선 대회 진출자 16명 확정

내셔널대회와 월드 챔피언쉽을 통한 로스팅 대회가 3월 세텍에서 예정



GSC 인터내셔널스트롱홀드 테크놀로지가 공식 스폰서로 활약하는 2020년 마스터오브로스터 예선전이 2020년 1월 11일 신촌 새롬문화센타에서 열렸다. 2020년 3월 세텍에서 열리는 본선과 결선 대회의 선수 16명을 선발하는 이번 예선전에는 총 194명이 신청하였고, 해외에서도 참여할 만큼 관심도가 높았다고 한다.

이번 예선전의 심사 방법은 각 조마다 각각20명의 진출자 선발하고, 다시 조편성과 랜덤 번호 부여 그리고 1인 1컵을 통해 공정성에 대한 부분을 더욱 강화시켰다.

예선전을 마친 김혜숙 심사위원장은 “출품수가 많았고 콩의 풍미가 비교하기 어려울 정도로 힘든 심사였다. 전년도 대회에 비해 볶음도의 다양성은 긍정적으로 평가된다"고 평했다.

또한 대회 총 운영을 맡은 서태수 운영 위원장은 “액츠29 전문 심사 위원단과 운영 위원의 위촉으로 194개의  출품작을 원활하게 심사평가할 수 있었다. 본선과 내셔널 챔피언쉽과 월드 챔피언쉽 또한 운영진분들과 많은 전문 커피인들의 축제가 될거라고 기대된다"고 말했다.


2020년 3월 내셔널 챔피언쉽 본선 진출자는 다음과 같다.





이름

소속 (*정렬은 가나다 순)

국승일

해피빈스

권미지

커피빅스

김보람

카페도란도란

모아론

헤일로로스터스

박상규

쿡커피 로스터즈

박지현

카페콤마

서인원

히트커피로스터스

서지연

카페하루

성현욱

무소속

이경환

마스터커피

이다흰

H COFFEE ROASTERS

임대규

노원바리스타전문학원

임성용

라드커피

정민수

정커피로스터스

진명기

고려직업전문학교

한동진

땡큐로스터스



 관련기사 보기

GSC 인터내셔널, 스트롱홀드 테크놀로지, 마스터오브로스터 2020 공식 스폰서로 활약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