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코이너스 인터내셔날, 브라질 모지아나 O'coffee의 뉴크롭 스페셜티 판매개시

2015-03-30  



ocoffee(microlot).jpg



l 코이너스 인터내셔날, 브라질 모지아나 O'coffee의 뉴크롭 스페셜티 판매개시


 

㈜코이너스 인터내셔날이 브라질 모지아나 지역의 대규모 스페셜티 전문 농장인 O’coffee에서 생산한 14/15 시즌 ‘new crop’ 마이크로랏 생두를 국내에 출시한다.


이번에 소개되는 생두는 내추럴(Natural) 방식으로 가공 된 Yellow Icatu 품종으로 브라질스페셜티커피협회(BSCA)의 Certificate을 획득한 마이크로랏 생두이다해당 마이크로랏 생두의 포장은 기존 방식과는 달리 10kg 용량으로 개별 진공포장 되어있어 최상의 생두컨디션으로 산지에서의 신선함을 최종 소비자에게까지 그대로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




설명.jpg



또한금번 신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하여수입원인 ㈜코이너스 인터내셔날에서는 해당 마이크로랏 10kg 구매 시O’coffee 의 앞치마 및 티셔츠를 각 1장씩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선착순 한정수량/소진시 이벤트 종료)


자세한 내용은 ㈜코이너스 인터내셔날 홈페이지(www.cabros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